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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혜선
김동훈
이승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혜선
김동훈
이승연
주제어
Customer Loyalty
Forwardlooking
MentalSimulation
Reward Program
value evaluation
가치평가
고객 로열티
고객보상프로그램
미래가치에대한기대
심적 시뮬레이션
참고문헌( 66)
유사주제 논문( 10,278)
경영관리 9,595건
customer loyalty 450건
가치평가 156건
심적 시뮬레이션 24건
mentalsimulation 19건
value evaluation 15건
고객보상프로그램 7건
고객 로열티 6건
reward program 4건
forwardlooking 1건
미래가치에대한기대 1건
인용/피인용
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
' 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ustomer loyalty
forwardlooking
mentalsimulation
reward program
value evaluation
가치평가
고객 로열티
고객보상프로그램
미래가치에대한기대
심적 시뮬레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0
0.0%
forwardlooking
2
0
0.0%
mentalsimulation
20
0
0.0%
reward program
5
0
0.0%
value evaluation
16
0
0.0%
가치평가
157
0
0.0%
고객 로열티
7
0
0.0%
고객보상프로그램
8
0
0.0%
미래가치에대한기대
2
0
0.0%
심적 시뮬레이션
25
0
0.0%
계
10,2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포털사이트 이용자의 서비스 평가가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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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이승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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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관점
김형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8 (1) : 1 ~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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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요인들이 기업의 투자지출에 미치는 영향:구조형 오일러 방정식을 이용하여
최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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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의 속성이 쇼핑가치, 소비자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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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방호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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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참여가 동기유발과 성과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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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보상물의 평가 시 미래 보상에 대한 가치 인식에 관한 연구
신혜선
연세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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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이승연
마케팅연구 25 (3) : 193 ~ 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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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물 형태와 제공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효과에 관한 연구
이석규
마케팅연구 20 (3) : 85 ~ 102
[2005]
기업의 충성도 프로그램이 고객의 가치지각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예종석
소비자학연구 12 (4) : 23 ~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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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향적인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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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경제 지표와 소비자기대심리와의 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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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rewards really create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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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VIP programs always work well? The moderating role of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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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model of the duration or the customer's relationship with a continuous service provider: The role of satisfaction
Bolton, R. N.
Marketing Science 17 (1) : 45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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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