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체험요인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범 ( Sung Bum Kim )
권기준 ( Ki Joon Kw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범 ( Sung Bum Kim )
권기준 ( Ki Joon Kwon )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brand attitude
brand experience
Brandfamiliarity
브랜드 체험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419)
공익사업 1,180건
행동의도 1,035건
브랜드 태도 519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brand attitude 227건
brand experience 50건
브랜드 체험 34건
브랜드 친숙도 34건
brandfamiliarity 14건
인용/피인용
외식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체험요인이 브랜 ...
' 외식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체험요인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ehavioral intention
brand attitude
brand experience
brandfamiliarity
브랜드 체험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2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brand attitude
228
0
0.0%
brand experience
51
0
0.0%
brandfamiliarity
15
0
0.0%
브랜드 체험
35
0
0.0%
브랜드 친숙도
35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3,4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