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ustomer orientation
  • job-esteem
  • knowledge management
  • self-efficacy
  • sense of calling
  • service quality
  • 고객지향성
  • 서비스 품질
  • 자기효능감
  • 지식경영
  • 직업 존중감
  • 직업소명의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45 5

0.0%

'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로서 사회자본과 지식공유: 기업의 자원기반관점
    김태구 이계희 관광학연구 34 (7) : 13 ~ 36 [2010]
  • 호텔 종사원의 사회적 지지가 자기 효능감 및 무력감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안대희 관광학연구 35 (7) : 167 ~ 187
  • 청소년지도자의 소명의식과 직무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은경 한국청소년연구 22 (1) : 115 ~ 140 [2011]
  • 직업 존중감의 개념과 척도: 관광 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고동우 전병길 관광학연구 26 (3) : 279 ~ 297 [2002]
  • 종사원들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만족, 조직시민행동, 이직의도와의 영향관계 -상장여행사와 비상장여행사를 중심으로-
    양재영 관광학연구 37 (7) : 261 ~ 283 [2013]
  • 의료사회복지사의 소명의식과 윤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동원 한국인사행정학회보 11 (2) : 221 ~ 244 [2012]
  • 실증연구방법
    이형석 한경사 [2000]
  • 서비스 산업 선진화를 위한 인재정책 과제 : 관광 문화분야
    장창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10]
  • The Call of the Wild: Zookeepers, Callings, and the Double-Edged Sword of Deeply Meaningful Work
    Bunderson, J. S.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54 (1) : 32 ~ 57 [2009]
  • Self 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 change
    Bandura.A Psychological Review 84 (2) : 191 ~ 215 [1977]
  • Research on calling: What have we learned and where are we going?
    Duffy, R. D. Journal of Vocational Behavior 83 (3) : 428 ~ 436 [2013]
  • Psychological success : when the career is a calling
    Hall, D. T.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26 (2) : 155 ~ 176 [2005]
  • On the meaning of work : A theoretical integration and review
    Rosso, B. D. Research in Organizational Behavior 30 : 91 ~ 127 [2010]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4 [1995]
  • Knowledge management for quality improvements in hotels
    Bouncken, R. B.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and Tourism 3 (3-4) : 25 ~ 59 [2002]
  • Jobs, careers, and callings:People’s relations to their work
    Wrzesniewski, A. Journal of Research in Personality 31 (1) : 21 ~ 33 [1997]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s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Dynamics of calling : A longitudinal study of musicians
    Dobrow, S. R.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34 (4) : 431 ~ 452 [2012]
  • An attitude-behavior model of salespeople’s customer orientation
    Stock, R. 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3 (4) : 536 ~ 552 [2005]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The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