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이경주 ( Kyoung Joo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주 ( Kyoung Joo Lee )
주제어
customer orientation
Job-Esteem
knowledge management
self-efficacy
sense of calling
service quality
고객지향성
서비스 품질
자기효능감
지식경영
직업 존중감
직업소명의식
참고문헌( 21)
유사주제 논문( 9,934)
자기효능감 3,556건
self-efficacy 1,654건
서비스 품질 1,427건
공익사업 1,180건
service quality 772건
고객지향성 719건
customer orientation 278건
지식경영 136건
knowledge management 85건
직업 존중감 53건
직업소명의식 34건
sense of calling 25건
job-esteem 15건
인용/피인용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 ...
'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ustomer orientation
job-esteem
knowledge management
self-efficacy
sense of calling
service quality
고객지향성
서비스 품질
자기효능감
지식경영
직업 존중감
직업소명의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45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customer orientation
279
0
0.0%
job-esteem
16
0
0.0%
knowledge management
86
0
0.0%
self-efficacy
1,655
0
0.0%
sense of calling
26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고객지향성
720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자기효능감
3,557
0
0.0%
지식경영
137
0
0.0%
직업 존중감
54
0
0.0%
직업소명의식
35
0
0.0%
계
9,9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
'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로서 사회자본과 지식공유: 기업의 자원기반관점
김태구
이계희
관광학연구 34 (7) : 13 ~ 36
[2010]
호텔 종사원의 사회적 지지가 자기 효능감 및 무력감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안대희
관광학연구 35 (7) : 167 ~ 187
청소년지도자의 소명의식과 직무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은경
한국청소년연구 22 (1) : 115 ~ 140
[2011]
직업 존중감의 개념과 척도: 관광 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고동우
전병길
관광학연구 26 (3) : 279 ~ 297
[2002]
종사원들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만족, 조직시민행동, 이직의도와의 영향관계 -상장여행사와 비상장여행사를 중심으로-
양재영
관광학연구 37 (7) : 261 ~ 283
[2013]
의료사회복지사의 소명의식과 윤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동원
한국인사행정학회보 11 (2) : 221 ~ 244
[2012]
실증연구방법
이형석
한경사
[2000]
식음료부문 종사자의 창의성과 조직유효성 및 서비스품질 간의 확인적 요인분석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김상욱
김선일
정의선
관광학연구 36 (3) : 79 ~ 101
[2012]
서비스 산업 선진화를 위한 인재정책 과제 : 관광 문화분야
장창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10]
The Call of the Wild: Zookeepers, Callings, and the Double-Edged Sword of Deeply Meaningful Work
Bunderson, J. S.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54 (1) : 32 ~ 57
[2009]
Self 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 change
Bandura.A
Psychological Review 84 (2) : 191 ~ 215
[1977]
Research on calling: What have we learned and where are we going?
Duffy, R. D.
Journal of Vocational Behavior 83 (3) : 428 ~ 436
[2013]
Psychological success : when the career is a calling
Hall, D. T.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26 (2) : 155 ~ 176
[2005]
On the meaning of work : A theoretical integration and review
Rosso, B. D.
Research in Organizational Behavior 30 : 91 ~ 127
[2010]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94
[1995]
Knowledge management for quality improvements in hotels
Bouncken, R. B.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and Tourism 3 (3-4) : 25 ~ 59
[2002]
Jobs, careers, and callings:People’s relations to their work
Wrzesniewski, A.
Journal of Research in Personality 31 (1) : 21 ~ 33
[1997]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s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Dynamics of calling : A longitudinal study of musicians
Dobrow, S. R.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34 (4) : 431 ~ 452
[2012]
An attitude-behavior model of salespeople’s customer orientation
Stock, R. 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3 (4) : 536 ~ 552
[2005]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The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호텔 접객 종사자의 직업소명의식(Sense of Calling)과 지식추구.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효능감에 대한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