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 사건 기법을 이용한 소비자의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경험에 관한 연구 -미국 대학생 소비자의 응답을 중심으로-

' 결정적 사건 기법을 이용한 소비자의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경험에 관한 연구 -미국 대학생 소비자의 응답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lackfriday
  • critical incident technique
  • hedonic value
  • shoppingexperiences
  • utilitarian value
  • 결정적 사건기법
  • 블랙프라이데이
  • 쇼핑경험
  • 실용적 가치
  • 쾌락적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