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상세정보
' Co-creation의 실행 절차와 방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creation
  • collective intelligence
  • implementationproceduresandmethods
  • productandservicedevelopment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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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creation의 실행 절차와 방법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하이테크 제품과 로우테크 제품의 성패요인 비교분석
    서범석 한국과학기술원 [1991]
  • 창의적 정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집단 지성 구축방안 : 1 ~ 39
    김대성 [2011]
  • 제품혁신의 숨겨진 원동력: 집단지성 : 1 ~ 10
    홍선영 [2009]
  • 온라인 커뮤니티 시민행동, 신뢰, 보상이 정보공헌에 미치는 영향
    강재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2) : 85 ~ 108 [2012]
  • 신제품 아이디어 발굴 위한 IT활용, 온라인 포럼 통해 아이디어 공모하고 투표로 최종 채택
  • 소셜 제품개발 플랫폼, 쿼키(Quirky)
    공영일 방송통신정책 25 (14) : 29 ~ 41 [2013]
  • 소비자-기업 가치공동창출활동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전문가 패널 인터뷰를 중심으로
    구혜경 소비문화연구 15 (3) : 159 ~ 186 [2012]
  • 소비자- 기업 가치공동창출활동의 개념화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구혜경 소비자학연구 23 (1) : 193 ~ 227 [2012]
  • 나보다 똑똑한 우리, 집단지성
    장강일 Innovator Review 1 : 1 ~ 13 [2009]
  • 기업 조직구성원의 정보기술 활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헌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2) : 233 ~ 255 [2011]
  • 공체험공간을 이용한 참여적 디자인 연구
    권희정 한국인포디자인학회지 (12) : 15 ~ 26 [2007]
  • 공동 혁신과 통합적 협상(Integrative Negotiation) : 협력 네트워크에서 구매기업의 공급사 의견 반영 및 성과공유 (Benefit-Sharing) 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김경묵 인사조직연구 19 (2) : 299 ~ 341 [2011]
  • 경영혁신의 새로운 파트너, 창조형 고객 : 1 ~ 19
    이민훈 [2012]
  • 개발형 혁신 패러다임으로 경제발전의 효율성을 높이자
    이철원 과학기술정책 (4) : 23 ~ 31 [2007]
  • 가치창출의 새로운 원천, 집단지성 : 1 ~ 22
    채승병 [2010]
  • Wikinomics
    Tapscott, D. Penguin USA [2006]
  • We Are Smarter Than Me: How to Unleash the Power of Crowds in Your Business
    Barry L. Wharton School Publishing [2007]
  • UGD’가 제조업 패러다임 바꾼다
    홍성원 해럴드경제 [2010]
  • The Service Dominant Logic of Marketing: Dialogue
    Lusche Debate and Directions : 236 ~ 244 [2006]
  • The Power of Co-creation
    Ramaswamy, V. Free Press [2010]
  • The New Product Process: An Empirically Based Classification Scheme
    Cooper, R., G. R&D Management 13 (1) : 1 ~ 14 [1980]
  • The Future of Competition: Co-creation Unique with Customers
    Prahalad, C. K.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4]
  • The Co-Creation Connection
    Prahalad, C. K. Strategy and Business 27 (2) : 51 ~ 60 [2002]
  • Strategy and Society : The Link between Competitive Advantag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orter, M. E. Harvard Business Review : 78 ~ 92 [2006]
  • SNS의 정보 홍수에서 집단지성을 꽃피 우는 소셜컴퓨팅
    이성호 SERI 경영노트 (135) : 1 ~ 11 [2012]
  • SNS의 정보 홍수에서 집단지성을 꽃피 우는 소셜 컴퓨팅 : 1 ~ 11
    채승병 [2012]
  • SERI 경영 노트 2
  • Quirky
  • Predicting the Future with Social Media
    Asur, S. HP Social Computing Research [2010]
  • Posco
  • New Products Management for the 1980’s
    Booz, A. The New York Times [1982]
  • New Product Management
    Crawford, C., M. Richard D, Irwin [1991]
  • My Starbucks Idea
  • Mckinsey Global Survey Results: A Rising Role for It
    Mckinsey & Company [2011]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 Managing the Co-creation of Value
    Panye, A. F.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36 : 83 ~ 96 [2008]
  • Look to Consumers to Increase Productivity
    Lovelock, C. H. Harvard Business Review 57 : 9 ~ 20 [1979]
  • LocalMotors
  • Innovation Jam
  • Ideaaudition
  • IdeaStorm
  • How Social Technologies are Extending the Organization
    Bughin, J. Makinsey Quarterly : 1 ~ 10 [2011]
  • How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Touch Point’ Can Operationalize the Service Dominant Logic
    Duncan, T. Debate and Directions : 236 ~ 244 [2006]
  • From value chain to value constellation: Designing interactive strategy
    Normann, R. Harvard Business Review : 65 ~ 77 [1993]
  • Evolving to a New Dominant Logic for Marketing
    Vargo, S. L Journal of Marketing 68 (1) : 1 ~ 17 [2004]
  • Duolingo
  • Domino Pizza
  • Design and Marketing of New Products
    Urban, G. L. Prentice-Hall [1993]
  • Customerization: The Next Revolution in Mass Customization
    Wind,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1) : 13 ~ 32 [2001]
  • Customer as Co-producers: Implications for Marketing Strategy Effectiveness and Marketing Operations Efficiency
    Kalaignanam, K. Debate and Directions : 166 ~ 180 [2006]
  • Creating Shared Value: How to Reinvent Capitalism - Unleash a Wave of Innovation and Growth
    Porter, M. E. Harvard Business Review : 1 ~ 14 [2011]
  • Collective Intelligence: Capitalizing on the Crowd
    Lesser, E. [2012]
  • Co-opting Customer Competence
    Prahalad, C. K. Harvard Business Review : 79 ~ 87 [2000]
  • Co-innovation: Convergenomics, Collaboration, and Co-creation for Organizational Values
    Lee, S. M. Management Decision 50 (5) : 817 ~ 831 [2012]
  • Co-experience: The Social User Experience
    Battarbee, K. Proceedings of Computer Human Interaction CHI’03 [2003]
  • Co-creation experiences : The next practice in value creation
    Prahalad, C. K.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3) : 5 ~ 14 [2004]
  • Bikora
  • An Animated Film Is Created Through Internet Consensus
    Brooks Barnes The New York Times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