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과 교육과정 개정 과정에서의 참여 주체와 맥락의 이해
'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 과정에서의 참여 주체와 맥락의 이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9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1,197
|
0
|
|
계 |
|
1,1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 과정에서의 참여 주체와 맥락의 이해'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체육교육과정의 개정방안 탐구
[1997]
-
-
체육과 목표 및 내용 체계 연구(Ⅰ)
[2002]
-
-
-
-
-
-
-
-
-
-
-
-
-
우리나라 교육과정학 연구 동향에 대한 역사적 비판
윤병희
19 (1) 139 ~ 158
[2001]
-
우리나라 교육과정 개정의 총체적 분석: 정책과 설계를 중심으로
윤병희
한국교육학회교육과정 연구회 92년도 연차 학술대회 논문토론집 무엇이 문제인가 - 제6차 교육과정개정에 즈음하여
[1992]
-
-
-
메를로 퐁띠의 인식주체적 신체가 갖는 체육적 의의
-
-
-
-
국가 교육과정 개정의 정치학
7 (1) 112 ~ 133
[2000]
-
-
-
-
-
-
-
교육과정 정책과정에 대한 신제도주의적 분석
[2004]
-
-
Student learning in physical education
[2003]
-
Physical educational re-conceptualized. Springfield
[2001]
-
Participant observation. NY: Holt, Rinehart and Winston
[1980]
-
'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 과정에서의 참여 주체와 맥락의 이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