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개발에 대한 최종 성과평가 수단으로서의 고객의 제품 평가

' 제품 개발에 대한 최종 성과평가 수단으로서의 고객의 제품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산업경제 일반
  • dslrcamera
  • dslr카메라
  • fuzzysettheory
  • gap analysis
  • importance-satisfactionmodel
  • performance evaluation
  • product development
  • 갭분석
  • 성과평가
  • 제품개발
  • 중요도-만족도모델
  • 퍼지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27 0

0.0%

' 제품 개발에 대한 최종 성과평가 수단으로서의 고객의 제품 평가' 의 참고문헌

  • 통신서비스 경로상에서의 서비스 질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오세조 유통연구 1 (2) : 29 ~ 52 [1996]
  • 캐논-니콘, 치열한 ‘렌즈’ 자존심 대결
    아이뉴스24, 2013.6.2 [2013]
  • 좋은’ 차 만드는 닛산보다 ‘팔릴’ 차 만든 토요타가 성공
  • 일본 니콘 고다이 아츠시 사장, ‘DSLR 시장 선두 탈환을 노린다
    동아일보, 2012.2.15 [2012]
  • 일본 간판 3사의 몰락..잘라파고스+엔고
  • 오픈 이노베이션 성공의 조건
    오상준 LG 주간경제 (LG 경제연구원), 2007.8.15 : 16 ~ 20 [2007]
  • 버스 정류장의 서비스 수준 및 평가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이원규 대한토목학회 논문집D 28 (2D) : 217 ~ 225 [2008]
  • 니트 의류제품의 품질요인과 품질개선속성에 관한 연구
    박재옥 복식문화연구 19 (1) : 163 ~ 175 [2011]
  • SERVQUAL-IPA를 이용한 컨테이너항만의 이용 후 평가
    김성국 산업경제연구 19 (5) : 1955 ~ 1976 [2006]
  • Ranking Alternatives. Using Fuzzy Number
    Buckley, J. J. Fuzzy Sets And Systems 15 (1) : 21 ~ 31 [1985]
  • QFD와 Fuzzy 이론을 적용한 DSLR 카메라 신제품 개발
    조익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3 (1) : 43 ~ 69 [2012]
  • Assessing the Quality Gap of Intellectual Capital in Banks
    Shih, K-H Total Quality Management 22 (3) : 289 ~ 303 [2011]
  • A Gap Analysis Model for Improving Airport Service Quality
    Tsai, W-H Total Quality Management 22 (10) : 1025 ~ 1040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