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의 구매 후 지각된 속성 가치와 용품 신뢰에 따른 재구매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캠핑용품의 구매 후 지각된 속성 가치와 용품 신뢰에 따른 재구매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campingequipment
  • perceivedattributevalue
  • repurchase intention
  •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8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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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핑용품의 구매 후 지각된 속성 가치와 용품 신뢰에 따른 재구매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인성호 관광연구저널 27 (2) : 381 ~ 396 [2013]
  • 캠핑족을 잡아라
    오수연 마케팅 46 (8) : 83 ~ 86 [2012]
  • 캠핑족 급증....실속형 캠핑용품 인기
    헤럴드경제
  • 캠핑의 방법과 계획 수립
    류성구 SPORTS KOREA 29 : 31 ~ 37 [1968]
  • 캠핑의 계절, 자칫하면 허리·척추 건강 해친다
    강규혁 아주경제 유통면
  • 캠핑용품, 스테인리스라고 다 같은 제품이 아냐
    김난 국민일보 문화면
  • 캠핑관광의 급속한 성장과 경남의 시사점
    김태영 [2012]
  • 캠핑 전문화수준에 따른 제약요인인식과 제약협상전략의 차이
    이영란 관광학연구 37 (2) : 213 ~ 232 [2013]
  • 캐빈 속성에 대한 이용객의 인식에 관한 연구: 동해시 망상 오토캠핑리조트를 중심으로
    홍성도 관광학연구 27 (3) : 25 ~ 42 [2003]
  • 지각된 와인의 가치가 고객만족,신뢰,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석지 김석환 김의근 외식경영연구 11 (2) : 221 ~ 241 [2008]
  • 지각된 서비스 가치가 관계혜택과 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휘트니스센터를 대상으로
    이광행 전북대학교 대학원 [2011]
  • 제품유형과 가격의 틀 그리고 가격변화의 유형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이주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1998]
  • 의류제품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 및 애호도와 구전의 구조적 관계
    조현주 복식문화연구 11 (6) : 793 ~ 807 [2003]
  • 유명 캠핑용품 우리나라만 ‘2배 폭리’
  • 웰빙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의 지각된 가치와 신뢰, 고객만족간의 관계
    손재근 관광연구 24 (5) : 213 ~ 229 [2009]
  • 외식고객의 지각된 가치, 신뢰, 몰입 그리고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정실 대한경영학회지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539 ~ 554 [2013]
  • 오토캠핑장의 시계열별 입지분포 및 개발 패턴에 관한 연구
    곽용균 광운대학교 대학원 [2010]
  • 오토캠핑장 선호유형 결정요인
    박덕병 관광학연구 37 (6) : 77 ~ 99 [2013]
  • 박사
  • 오토캠핑장 선택속성에 따른 경쟁력 평가척도 개발
    이관표 관광레저연구 25 (3) : 37 ~ 52 [2013]
  • 오토캠핑장 매력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강동범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3]
  • 오토캠핑장 건설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심형석 관광레저연구 24 (1) : 167 ~ 179 [2012]
  • 오토캠핑 체험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정윤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오토캠핑 참여자의 여가 참여 동기가 행태에 관한 연구
    고종보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및 연구논문 발표대회 [2013]
  • 오토캠핑 마니아의 동기에 관한 연구
    김홍일 관광학연구 36 (5) : 199 ~ 219 [2012]
  • 여가활동 공간으로서 캐라반 파크(Caravan Park)의 환경 및 자연친화적인 발전 가능성 분석
    김동일 호텔관광연구 12 (2) : 109 ~ 125 [2010]
  • 안전하고 쾌적한 오토캠핑? 기능성 장비가 감성 지수를 높인다!
    김미향 스포츠과학 124 : 30 ~ 37 [2013]
  •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의 특성, 경험가치, 사용의도에 관한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20 (1) : 245 ~ 265 [2011]
  • 스마트폰 뱅킹의 지각된 위험과 가치가 신뢰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 분석
    노미진 대한경영학회지 24 (5) : 2599 ~ 2615 [2010]
  •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 : 중국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陳靜 배재대학교 대학원 [2010]
  •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신뢰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레지던스 호텔을 중심으로 -
    봉미희 관광연구저널 19 (3) : 33 ~ 48 [2005]
  •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장병주 정구점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5 (3) : 31 ~ 48 [2005]
  • 불만제로 UP', 캠핑용품 A/S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민경미 티브이데일리 방송면
  • 불량 캠핑용품에 뿔난 소비자
    이수민 서울경제 산업면
  • 물류 서비스품질, 신뢰와 만족, 재구매의도의 영향관계- 온라인 쇼핑몰에서-
    황용철 생산성논집 27 (1) : 479 ~ 507 [2013]
  • 대형유통업체의 농식품 만족요인이 점포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한국국제농업개발학회지 24 (2) : 129 ~ 135 [2012]
  • 대학 내 피트니스센터의 지각된가치, 대학신뢰, 대학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고동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3) : 27 ~ 36 [2007]
  • 대구캠핑엑스포 개최
    권민혁 아웃도어뉴스 뉴스면
  •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 한국마케팅저널 2 (4) : 13 ~ 35 [2000]
  • 박사
  • ‘인지도만큼 비싼 아웃도어 모델’, 비용은 고스란히 소비자가 상승으로?
    이예원 매일경제 MK패션면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e-Learning 사이트에서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반적인 만족, 신뢰, 몰입의 매개 끝에 효과를 중심으로
    이명무 금융지식연구 4 (1) : 30 ~ 69 [2006]
  • Work and/or Fun :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s
    Babin, B.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644 ~ 656 [1994]
  • 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Gefen, D. MIS Quarterly 27 (1) : 51 ~ 90 [2003]
  • The Relationship between Trust, Trustworthiness, and Repeat Purchase Intentions: A Multidimensional Approach
    이수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8 (1) : 1 ~ 31 [2008]
  • Study on Ecotourism Attitude of Auto-Campers and Its Feasibility of Market Segmentation Based on ECOS Model
    김영태 호텔경영학연구 22 (2) : 239 ~ 263 [2013]
  • Online Trust : A Stakeholder Perspective, Concepts, Implications, and Future Directions
    Shankar, V. The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ms 11 (3-4) : 325 ~ 344 [2002]
  • On consumer trust and product loyalty
    Alhabeeb, M. J.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1 : 609 ~ 612 [2007]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Holt, D.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 1 ~ 16 [1995]
  •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Ganesan, S. Journal of Marketing 58 : 1 ~ 19 [1994]
  • Detecting multicollinearity
    Mansfield, E. R. The American Statistician 36 (3) : 158 ~ 160 [1982]
  • Con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Sirdeshmukh, D. Journal of Markeing 66 (1) : 15 ~ 37 [2002]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 203 ~ 220 [2001]
  • Building customer trust and loyalty: an empirical study in a retailing context
    Lin Sun Sun, P.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30 (9) : 1439 ~ 1455 [2010]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Brand Awareness, Brand Familiarity, and Brand Image on Brand Trust: A Structural Model
    박상희 관광연구 25 (1) : 47 ~ 67 [2010]
  • An Empirical Study on the Integrated Framework of E-Crm in Online Shopping:Evalu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Trust Based on Customers’ Perspectives
    Kim, C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in Organizations 6 (3) : 1 ~ 19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