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behavioral intention
  • benefits-sought
  • selective attribute
  • special olympic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98 0

0.0%

'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해외개별여행자 추구편익에 따른 여행동반자 선택요인
    윤해정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2013]
  • 해양스포츠산업 전시회 참가자의 추구편익과 서비스품질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2011 경기국제보트쇼를 중심으로 -
    조현익 한국체육과학회지 20 (4) : 357 ~ 368 [2011]
  • 해양레저스포츠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병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 : 399 ~ 409 [2011]
  • 해수욕장 이용객의 선택속성이 전반적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심미숙 부경대학교 대학원 [2008]
  • 박사
  • 한국국제전시장 KINTEX 전시/컨벤션 유치 활성화를 위한 개최지 속성과 참가자의 만족도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박지선 서강대학교 대학원 [2006]
  •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의 경제ㆍ사회적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올림픽 개최지역에 대한 기대효과, 신뢰, 참여 등을 중심으로 -
    류천훈 호텔리조트연구 12 (1) : 115 ~ 134 [2013]
  • 컨벤션 부스참가자의 관광편익과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대구 EXCO를 중심으로
    이수민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0]
  • 추구편익에 의한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김화경 노용호 호텔경영학연구 15 (4) : 57 ~ 72 [2006]
  • 추구편익에 따른 지역축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고호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 (2) : 9 ~ 30 [2006]
  • 추구편익에 따른 골프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제주 방문 내국인 골프관광자를 대상으로
    김정희 양필수 오상훈 관광학연구 32 (3) : 319 ~ 338 [2008]
  • 추구편익 변수를 이용한 관광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김경호 관광경영연구 21 : 1 ~ 21 [2004]
  • 지체장애인의 생활체육 참여 추구편익이 스포츠 활동 전문화와 진지한 여가에 미치는 영향
    박수경 한국체육학회지 52 (2) : 543 ~ 555 [2013]
  • 지역이벤트 관광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준엽 관광레저연구 14 (3) : 193 ~ 212 [2002]
  • 제주올레 관광지 속성, 도보관광객 편익,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 관계 분석 - 수단-목적 사슬 이론 적용 -
    김인신 관광연구논총 23 (2) : 127 ~ 154 [2011]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흥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온천방문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 중요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시중 국토지리학회지 45 (4) : 59 ~ 71 [2011]
  • 역사문화유적지의 교육성·브랜드가치·선택속성이 관광만족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민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추구편익, 여가몰입, 여가만족의 인과관계
    김종경 한국체육과학회지 20 (5) : 87 ~ 97 [2011]
  • 스포츠산업 전시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 375 ~ 390 [2008]
  • 스포츠관광객의 선택속성 및 만족구조
    하수영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 박사
  • 스키리조트 선택속성 서비스가치,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함현주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2006]
  • 수산물가공식품의 선택속성 및 추구혜택에 관한 연구
    김종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5) : 516 ~ 524 [2010]
  • 수변관광객의 관광동기, 관광지 선택속성, 만족도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김선미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2012]
  •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 박사
  • 박사
  • 부산시 방문 일본인 관광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김현지 관광레저연구 16 (3) : 83 ~ 100 [2004]
  • 보건의료기기 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태영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1 (8) : 2926 ~ 2934 [2010]
  • 박사
  • 대전 뿌리공원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김효중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5 (4) : 735 ~ 751 [2012]
  • 녹차소비자의 추구편익과 선택속성의 관계
    김경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2 (3) : 327 ~ 339 [2011]
  •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 박사
  • 관광지 선택속성이 전반적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주 한국문화관광학회지 14 (2) : 83 ~ 94 [2012]
  • 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김희정 국토지리학회지 46 (2) : 147 ~ 159 [2012]
  • 관광목적지 선택속성과 관광 참가만족 및 방문의도간의 관계 : 해양스포츠 선호유형과 국가 중심으로
    노재헌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관광동기와 관여도에 따른 관광목적지 매력성 연구
    류인평 관광경영연구 14 (3) : 69 ~ 93 [2010]
  • Using Means-End Structures for benefit segmentation
    Botschen, Gunthe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3 (1/2) : 38 ~ 58 [1997]
  • The Relationship Between Socio demographic Variables, Benefits Sought and Subsequent Vacation Behavior
    Gitelson, R.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28 (3) : 24 ~ 29 [1990]
  • Restaurant Advertising : Appeals and Consumer’s Intentions
    Lewis, R.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1 (5) : 69 ~ 74 [1981]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Guilford Press [2005]
  • Market segmentation of an international cultural-historical event in Italy
    Formica, S. Journal of Travel Resarch 36 (4) : 16 ~ 24 [1998]
  • Health Tourism 이용자의 추구편익 분석
    손대현 관광레저연구 12 (2) : 69 ~ 83 [2000]
  • Festival & special event management
    Allen, J. John Wiles & Sons Australia, Ltd [2008]
  • Event Studies : Theory, Research and Policy for Planned Events
    Getz, D. Butter worth-Heinemann [2012]
  • Dimensions of Tourism, Educational Institute of the American Hotel & Motel Association
    Fridgen, J. D.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5 (3) : 235 ~ 253 [1991]
  • Creating community networks: Can sporting events offer meaningful sources of social capital?
    Misener, L. Managing Leisure 11 : 39 ~ 56 [2006]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 Conjoint analysis of down hill skiers used to improve data collection for market segmentation
    Carmichael, B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5 (3) : 187 ~ 206 [1997]
  • Congruency among experience dimensions, condition indicators, and coping behaviors in wilderness
    Shafer, C. S Leisure Sciences 17 : 263 ~ 279 [1995]
  • Benefit segmentation of Japanse pleasure teavelers to the USA and Canada: selecting target markets based on the profitability and risk of individual market segments
    Jang, Morrison Tourism Management 23 (4) : 367 ~ 378 [2002]
  • Benefit of visiting a multicultural festival : The case of South Korea
    Lee, I. Tourism Management 33 (2) : 334 ~ 340 [2011]
  • Benefit of visiting a 'dark tourism' site: The case of the Jeju April 3rd Peace Park, Korea
    Knag, E. J. Tourism Management 33 (2) : 257 ~ 265 [2012]
  • A Benefit-Based Segmentation of aNonresidentSummerTravelMarket
    Locker Loker, L. E. R.R.Perdue Journal of Travel Research 31 (1) : 30 ~ 35 [1992]
  •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부처. 기관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