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강현욱(Kang, Hyun-Wook)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현욱(Kang, Hyun-Wook)
제어번호
100002174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4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47-360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Benefits-sought
selective attribute
Special Olympics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3,467)
체육학, 스포츠 3,128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selective attribute 8건
special olympics 5건
인용/피인용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 ...
'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behavioral intention
benefits-sought
selective attribute
special olympic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9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0
0.0%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benefits-sought
1
0
0.0%
selective attribute
9
0
0.0%
special olympics
6
0
0.0%
계
3,4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해외개별여행자 추구편익에 따른 여행동반자 선택요인
윤해정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2013]
해양스포츠산업 전시회 참가자의 추구편익과 서비스품질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2011 경기국제보트쇼를 중심으로 -
조현익
한국체육과학회지 20 (4) : 357 ~ 368
[2011]
해양레저스포츠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병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 : 399 ~ 409
[2011]
해수욕장 이용객의 선택속성이 전반적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심미숙
부경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항공사의 가치, 브랜드, 유지자산에 따른 행동 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인옥남
인옥남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한국국제전시장 KINTEX 전시/컨벤션 유치 활성화를 위한 개최지 속성과 참가자의 만족도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박지선
서강대학교 대학원
[2006]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의 경제ㆍ사회적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올림픽 개최지역에 대한 기대효과, 신뢰, 참여 등을 중심으로 -
류천훈
호텔리조트연구 12 (1) : 115 ~ 134
[2013]
컨벤션 부스참가자의 관광편익과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대구 EXCO를 중심으로
이수민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0]
추구편익에 의한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김화경
노용호
호텔경영학연구 15 (4) : 57 ~ 72
[2006]
추구편익에 따른 지역축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고호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 (2) : 9 ~ 30
[2006]
추구편익에 따른 골프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제주 방문 내국인 골프관광자를 대상으로
김정희
양필수
오상훈
관광학연구 32 (3) : 319 ~ 338
[2008]
추구편익 변수를 이용한 관광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김경호
관광경영연구 21 : 1 ~ 21
[2004]
지체장애인의 생활체육 참여 추구편익이 스포츠 활동 전문화와 진지한 여가에 미치는 영향
박수경
한국체육학회지 52 (2) : 543 ~ 555
[2013]
지역이벤트 관광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준엽
관광레저연구 14 (3) : 193 ~ 212
[2002]
제주올레 관광지 속성, 도보관광객 편익,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 관계 분석 - 수단-목적 사슬 이론 적용 -
김인신
관광연구논총 23 (2) : 127 ~ 154
[2011]
의류 구매자의 가치관-추구혜택-제품 속성간의 계층적 인과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서문식
서용한
안소현
한국의류학회지 24 (5) : 652 ~ 662
[2000]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흥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온천방문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 중요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시중
국토지리학회지 45 (4) : 59 ~ 71
[2011]
역사문화유적지의 교육성·브랜드가치·선택속성이 관광만족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민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추구편익, 여가몰입, 여가만족의 인과관계
김종경
한국체육과학회지 20 (5) : 87 ~ 97
[2011]
스포츠산업 전시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 375 ~ 390
[2008]
스포츠관광객의 선택속성 및 만족구조
하수영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박사
스키활동 참가자의 참여유형과 추구편익,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김일광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00]
스키리조트 선택속성 서비스가치,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함현주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2006]
수산물가공식품의 선택속성 및 추구혜택에 관한 연구
김종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5) : 516 ~ 524
[2010]
수변관광객의 관광동기, 관광지 선택속성, 만족도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김선미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2012]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박사
소비자 행동특성에 따른 레스토랑 추구편익과 선택속성 분석
이지은
이지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산업전시박람회 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노용호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부산시 방문 일본인 관광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김현지
관광레저연구 16 (3) : 83 ~ 100
[2004]
보건의료기기 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태영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1 (8) : 2926 ~ 2934
[2010]
박사
문화유산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가치를 매개변수로
녕수연
녕수연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2]
도서 관광지의 선택속성, 서비스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추자도를 대상으로
김민철
부창산
최용복
수산해양교육연구 24 (3) : 406 ~ 415
[2012]
대전 뿌리공원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김효중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5 (4) : 735 ~ 751
[2012]
녹차소비자의 추구편익과 선택속성의 관계
김경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2 (3) : 327 ~ 339
[2011]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1 ~ 177
[2000]
박사
관광지선택속성이 관광자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자유형과 관광자국적별 비교
최용훈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관광지 선택속성이 전반적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주
한국문화관광학회지 14 (2) : 83 ~ 94
[2012]
관광지 선택속성과 동기요인이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태안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김현
장호성
지방정부연구 16 (1) : 7 ~ 22
[2012]
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김희정
국토지리학회지 46 (2) : 147 ~ 159
[2012]
관광목적지 선택속성과 관광 참가만족 및 방문의도간의 관계 : 해양스포츠 선호유형과 국가 중심으로
노재헌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관광동기와 관여도에 따른 관광목적지 매력성 연구
류인평
관광경영연구 14 (3) : 69 ~ 93
[2010]
Using Means-End Structures for benefit segmentation
Botschen, Gunthe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3 (1/2) : 38 ~ 58
[1997]
The Relationship Between Socio demographic Variables, Benefits Sought and Subsequent Vacation Behavior
Gitelson, R.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28 (3) : 24 ~ 29
[1990]
Restaurant Advertising : Appeals and Consumer’s Intentions
Lewis, R.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1 (5) : 69 ~ 74
[1981]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Guilford Press
[2005]
Market segmentation of an international cultural-historical event in Italy
Formica, S.
Journal of Travel Resarch 36 (4) : 16 ~ 24
[1998]
Health Tourism 이용자의 추구편익 분석
손대현
관광레저연구 12 (2) : 69 ~ 83
[2000]
Festival & special event management
Allen, J.
John Wiles & Sons Australia, Ltd
[2008]
Event Studies : Theory, Research and Policy for Planned Events
Getz, D.
Butter worth-Heinemann
[2012]
Dimensions of Tourism, Educational Institute of the American Hotel & Motel Association
Fridgen, J. D.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5 (3) : 235 ~ 253
[1991]
Creating community networks: Can sporting events offer meaningful sources of social capital?
Misener, L.
Managing Leisure 11 : 39 ~ 56
[2006]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Conjoint analysis of down hill skiers used to improve data collection for market segmentation
Carmichael, B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5 (3) : 187 ~ 206
[1997]
Congruency among experience dimensions, condition indicators, and coping behaviors in wilderness
Shafer, C. S
Leisure Sciences 17 : 263 ~ 279
[1995]
Benefit segmentation of Japanse pleasure teavelers to the USA and Canada: selecting target markets based on the profitability and risk of individual market segments
Jang, Morrison
Tourism Management 23 (4) : 367 ~ 378
[2002]
Benefit of visiting a multicultural festival : The case of South Korea
Lee, I.
Tourism Management 33 (2) : 334 ~ 340
[2011]
Benefit of visiting a 'dark tourism' site: The case of the Jeju April 3rd Peace Park, Korea
Knag, E. J.
Tourism Management 33 (2) : 257 ~ 265
[2012]
A Benefit-Based Segmentation of aNonresidentSummerTravelMarket
Locker
Loker, L. E.
R.R.Perdue
Journal of Travel Research 31 (1) : 30 ~ 35
[1992]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부처. 기관별 평가
문화관광부
[2013]
'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관람객의 추구편익 및 선택속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