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순위기반 컨조인트분석에서 선호도측정을 위한 새로운 방법
김부용 ( Bu Yong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부용 ( Bu Yong Kim )
주제어
balancedincompleteblockdesign
perfume-for-women.
Ranking-basedconjoint
rankingset
균형불완비블록설계
순위기반컨조인트분석
순위집합
여성용향수
참고문헌( 30)
유사주제 논문( 3)
ranking-basedconjoint 1건
균형불완비블록설계 1건
순위기반컨조인트분석 1건
인용/피인용
순위기반 컨조인트분석에서 선호도측정을 위한 새로운 ...
' 순위기반 컨조인트분석에서 선호도측정을 위한 새로운 방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alancedincompleteblockdesign
perfume-for-women.
ranking-basedconjoint
rankingset
균형불완비블록설계
순위기반컨조인트분석
순위집합
여성용향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alancedincompleteblockdesign
1
0
0.0%
perfume-for-women.
1
0
0.0%
ranking-basedconjoint
2
0
0.0%
rankingset
1
0
0.0%
균형불완비블록설계
2
0
0.0%
순위기반컨조인트분석
2
0
0.0%
순위집합
1
0
0.0%
여성용향수
1
0
0.0%
계
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순위기반 컨조인트분석에서 선호도측정을 위한 새로운 방법'
의 참고문헌
휴대전화기 신제품 개발을 위한 컨조인트분석
김부용
품질경영학회지 33 (4) : 103 ~ 110
[2005]
향수제품 소비 및 구매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여은아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2 (9) : 177 ~ 193
[2004]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한식업소 컨셉 개발에 관한 연구: 아침외식산업시장을 중심으로
김광지
관광학연구 31 (5) : 319 ~ 336
[2007]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문화관광 축제 판매 음식 선택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은용
한국조리학회지 16 (3) : 94 ~ 113
[2010]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한국 전통음식 관광상품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신서영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9 (5) : 654 ~ 662
[2004]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캐주얼 브랜드의 제품 개발- 외재적 속성을 중심으로 -
최선형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4 (12) : 105 ~ 115
[2006]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지식정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선호도 조사
박혜민
한국IT서비스학회지 7 (2) : 13 ~ 23
[2008]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레스토랑의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조미나
한국조리학회지 16 (1) : 254 ~ 268
[2010]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노인의료전문 병원의 급식서비스 선호도 연구
윤혜려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2 (1) : 141 ~ 149
[2009]
컨조인트 분석법을 이용한 한국 음식의 HMR 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최원식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56 ~ 167
[2012]
컨조인트 분석방법을 이용한 홈 유비쿼터스 네트워크 서비스의 수요 분석
이종수
기술혁신학회지 7 (1) : 89 ~ 110
[2004]
컨조인트 분석 방법론에 의한 담배 포장의 금연 인식 유발 효과 분석
신윤정
보건사회연구 27 (1) : 27 ~ 51
[2007]
정보 보안 위험: 컨조인트분석 활용 사례 연구
박노진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2 (2) : 207 ~ 215
[2011]
외식 소비자의 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속성가치에 대한 선호도 조사 연구
홍종숙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2 (2) : 315 ~ 321
[2012]
브랜드 컨셉에 기초한 로고아이콘 디자인의 개발-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탐색적 연구-
김해룡
디자인학연구 18 (2) : 173 ~ 188
[2005]
문화기술 관련 산학협력 연구과제의 속성들에 대한 컨조인트 분석
정욱
경영과학 29 (3) : 13 ~ 21
[2012]
Website attributes that increase consumer purchase intention: A conjoint analysis
Chen, Y. H.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3 : 1007 ~ 1014
[2010]
The study on the buying pattern in e-business by conjoint analysis
Min, W.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d Information Science Society 11 : 347 ~ 357
[2000]
The efficiencies of fractional factorial designs
Voelkel, J. G.
Technometrics 47 : 488 ~ 494
[2005]
Ranking versus scale rating in conjoint analysis: Evaluating landscapes in mountainous regions in southeastern Spain
Sayadi, S.
Ecological Economics 55 : 539 ~ 550
[2005]
Perfume consumption behavior of female college students - based on the frequency of perfume usage
Yi, K. H.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tume 50 : 143 ~ 153
[2000]
Obtaining more information from conjoint experiments by best-worst choices
Vermeulen, B.
Computational Statistics & Data Analysis 54 : 1426 ~ 1433
[2010]
New Design of Choice Sets for Choice-based Conjoint Analysis
김부용
응용통계연구 25 (5) : 847 ~ 857
[2012]
Marketing a consumer durable brand in Malaysia: A conjoint analysis and market simulation
Ong, F. S.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7 : 507 ~ 515
[2010]
Large factorial designs for product engineering and marketing research applications
Kuhfeld, W. F.
Technometrics 47 : 132 ~ 141
[2005]
Comparison of Chinese and Indian consumers’ evaluative criteria when selecting denim jeans: A conjoint analysis
Jin, B.
Journal of Fashion Marketing and Management 14 : 180 ~ 194
[2010]
Applied Linear Statistical Models
Kutner, M. H.
McGraw Hill
[2005]
An algorithm for monotone regression with one or more independent variables
Gebhardt, F.
Biometrika 57 : 263 ~ 271
[1970]
A study on designing mobile phone in consideration of elder people’s optical characteristics and preferences: Using conjoint analysis and response surface method
Lee, S
Journal of Korea Lasbiburte of Information and Telecom 4 : 23 ~ 29
[2005]
A simple method for pairwise monotone regression
Johnson, R. M.
Psychometrika 40 : 163 ~ 168
[1975]
' 순위기반 컨조인트분석에서 선호도측정을 위한 새로운 방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