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산업 상담직원의 감정노동과 자기효능감 및 소진에 관한 연구 -콜센터 상담직원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 산업 상담직원의 감정노동과 자기효능감 및 소진에 관한 연구 -콜센터 상담직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llcenteremployees
  • emotional labor
  • job burnout
  • self-efficacy
  • 감정노동
  • 소진
  • 자기효능감
  • 콜센터상담직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67 3

0.0%

' 서비스 산업 상담직원의 감정노동과 자기효능감 및 소진에 관한 연구 -콜센터 상담직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