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 측정과 경영성과에 대한 PLS 구조방정식모델분석: KNPS의 모형개발과 적용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 품질 측정과 경영성과에 대한 PLS 구조방정식모델분석: KNPS의 모형개발과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satisfaction.
  • knps
  • koreanetpromoterscore
  • partial least square
  • pls
  • pls구조방정식모델링
  • structural equation model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서비스 품질
  • 서비스가치사슬
  • 순수추천지수
  • 혁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67 8

0.0%

' 서비스 품질 측정과 경영성과에 대한 PLS 구조방정식모델분석: KNPS의 모형개발과 적용' 의 참고문헌

  • 한국문화관광연구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지속적 성장을 위한 1등 기업의 법칙
    프레드 라이켈트 청람출판 [2006]
  • 제천국제음악영화제홈페이지
  • 위대한 기업을 넘어 사랑받는 기업으로
    라젠드라 시소디어 럭스미디어 [2008]
  • 불황기의 고객충성도 확보 전략: NPS와 경영성과의 관련성
    김계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 베인 앤 컴퍼니
  • 고객중심경영 부르짖는 한국기업들, 조선일보
    정지택 조선일보, 7월 16일 [2012]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이청림 경영학연구 39 (2) : 279 ~ 307 [2010]
  • www.netpromoter.com
  • Using LISREL AND PLS TO MEASURE CUSTOMER SATISFACTION
    Bacon L. D. Sawtooth Software Conference Proceedings: Sequim : 285 ~ 306 [1999]
  • The one number you need to grow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 46 ~ 54 [2003]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Spring) : 125 ~ 143 [1993]
  • The Practice Management
    Drucker, P. F. HarperBusiness [1954]
  • The Power Behind a Single Number
    Satmetrix System Satmetrix Systems, Inc [2004]
  • Smart PLS 이용 쉬운 구조방정식 모델
    김계수 도서출판 청람 [2013]
  • Service Management
    Fitzsimmons, J. A. McGrawHill [2008]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ROCSI: 고객만족투자 과연 효과 있는가?
    전인수 마케팅연구 20 (3) : 65 ~ 84 [2005]
  • Quality Management, Organization, and Strategy
    Evans, J. R. South-Western CENGAGE Learning [2008]
  • NPS(순고객추천지수)의 효과적인 실행요건
    황혜정 경제연구원, LGERI 리포트 : 23 ~ 41 [2007]
  • Hedging Customers
    Dhar, R. Harvard Business Review : 86 ~ 92 [2003]
  • Do Satisfied Customers Really Pay More?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Willingness to Pay
    Homburg, C. Journal of Marketing 69 : 84 ~ 96 [2005]
  • Customer Satisfaction and Stock Price: High Returns, Row Risk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70 : 3 ~ 14 [2006]
  • Creating Growth with Service
    Sawney, M. Sloan Management Review 45 (Winter) : 34 ~ 43 [2004]
  • Consumer Trade-offs and the Evaluation of Services
    Ostrom, A Journal of Marketing 59 : 17 ~ 28 [1995]
  • Coming up Short on Nonfinancial Performance Measurement
    Ittner, C. D. Harvard Business Review : 88 ~ 95 [2003]
  • Causal Flows with Latent Variables: Partings of the Ways in the Light of NIPALS Modeling
    Wold, H. European Economic Review 5 : 67 ~ 86 [1974]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
  • A Longitudinal Examination of Net Promoter and Firm Revenue Growth
    Keinningham, T. L. Journal of Marketing 71 : 39 ~ 51 [2007]
  • A Begineer's Guide to Partial Least Squares Analysis
    Haenlein, M. Understanding Statistics 3 (4) : 283 ~ 297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