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평판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기업평판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irmreputations
  • small and medium enterpris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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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평판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기업의 평판과 경영전략에 관한 조사연구
    노부호 성곡논총 : 189 ~ 263 [2000]
  • 평판과 네트워크 유형이 중소기업의 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신영 이도형 이재훈 중소기업연구 34 (1) : 121 ~ 138 [2012]
  • 전략적 제휴에서 파트너 기업의 명성도, 제휴유형, 몰입도가 벤처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소라 박종훈 이은숙 중소기업연구 27 (2) : 109 ~ 141 [2005]
  • 소비자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평판요인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일본의 유제품 기업을 중심으로
    한은경 광고연구 65 (65) : 127 ~ 146 [2004]
  • 기업평판과 CEO평판의 효과모델 연구 : 삼성과 SK를 중심으로
    한은경 광고학연구 16 (2) : 125 ~ 144 [2005]
  • What's in a Name? Reputation-building and corporate strategy
    Fombrun, C. J.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3 (2) : 233 ~ 248 [1990]
  • The social construction of reputation:Certification Contests, Legitimation, And the Survival of Organizations in The American Automobile Industry: 1895–1912
    Rao, H.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15 : 29 ~ 44 [1994]
  • The relationship of reputation and credibility to brand success
    Herbig, P.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1 : 23 ~ 31 [1993]
  • The Resource-based Theory of Competitive Advantage : Implications for Strategy Formulation
    Grant, R. M.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Spring) : 114 ~ 135 [1991]
  • Sociological Methodology, Vol. 25
    Raftery, A. E. Basil Blackwell : 111 ~ 163 [1995]
  • Organization: from substance to image?
    Alvesson, M. Organization Studies 11 (3) : 373 ~ 394 [1990]
  • No pain, no gain: A critical review of the literature on signaling unobservable product quality
    Kirmani, A. Journal of Marketing 64 (2) : 66 ~ 79 [2000]
  • Managing Your Corporate Image
    Dowling, G. R.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15 : 109 ~ 115 [1986]
  • Game-theoretic models of bargaining
    Wilson, H. W. Cambridge University Press : 65 ~ 84 [1985]
  • Firm-Resources and Sustained Competitive Advantage
    Barney, J. B. Journal of Management 17 (1) : 99 ~ 120 [1991]
  • Fame & Fortune
    Fombrun, C. J. Financial Times Prentice Hall books [2003]
  • Establishing reputation on the warsaw stock exchange : International brokers as legitimating agents chicago
    Standifird, S. S. Academy of Management Proceedings [1999]
  • Corporate reputation and competitiveness
    Davis, G. Routledge [2003]
  • CEO Capital: A Guide to Building CEO Reputation and Company Success
    Gains-Ross, L. John Wiley & Sons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