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연습장 이용자가 지각한 서비스질요인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Perceived by Users of Screen Golf Club on Consumption Behavior Intention

김영교 2022년
논문상세정보
' 스크린 골프 연습장 이용자가 지각한 서비스질요인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Perceived by Users of Screen Golf Club on Consumption Behavior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소비자행동
  • 스크린 골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4 0

0.0%

' 스크린 골프 연습장 이용자가 지각한 서비스질요인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Perceived by Users of Screen Golf Club on Consumption Behavior Intention'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스포츠벤처기업 경영을 위한 운영실태 조사와 사례연구. 호서대학교
    이형권 박사학위논문 [2013]
  • 회원제 골프장의 선택속성과 서비스 공정성이 회원권 가 치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대학교
    이도희 석사 학위논문 [2011]
  • 환경친화적 행동의 영향요인 분석 -합리적 행동이론(TRA)의 관점에서-,
    김은희 노시평 박희서 한국지방자치학회보, 19(2), 97-119 [2007]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통한 관광객의 명품구매 의 사결정과정의 이해,
    정지심 한희섭 관광학연구, 39(6), 163-183 [2015]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적용한 소비 자 불매운동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류미현 이승신 장몽교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55(6), 675-687 [2017]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이 주얼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김소라 석사학위논문 [202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프로야구팬들의 관람행동 분 석. 연세대학교
    배정섭 석사학위논문 [2014]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테마파크 방문에 대한 행동의도 연구: 즐거움의 역할 탐색
    김흥렬 윤설민 이태희 관광연구저널, 24(2), 5-23 [201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무주 태권도공원 방문객의 방문의도분석. 경희대학교
    박용수 석사학위논문 [2012]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무주 태권도공원 방문객의 방문의도 분석
    김민수 박용수 한진욱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8(1), 195-204 [2012]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관람스포츠 소비자의 소비행 동 예측: 프로야구를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김동규 박사학위논문 [2017]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친환경제품 구매프로세스 연구 : 가격민감성의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윤지영 박사학위논문 [2019]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관광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세종대 학교
    주아남 석사학위논문 [2014]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와인구매의도 연구. 경희대 학교
    최윤진 석사학위논문 [2012]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중국인 농촌관광 행동의도 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김혜자 박사학위논문 [2011]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스키리조트 이용고객의 의 사결정과정 연구: 하이원리조트를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이재석 석사학 위논문 [201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스키리조트 방문객 의 의사결정과정 연구
    이재석 이충기 호텔관광연구, 12(4), 1-19 [2010]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검도참여자의 참여의도 과 정 분석. 중앙대학교
    김동희 석사학위논문 [2015]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갬블링열정과 행동 의도간 구조관계 분석
    송학준 이충기 관광학연구, 34(3), 125-145 [2010]
  • 확장된 계획행동 이론(ETPB)을 적용한 커피전문점의 그 린마케팅 프로그램, 고객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원 세종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2016]
  • 확장된 계획적 행동이론(ETPB)를 적용한 전통무용공연 관객의 관람행동에 관한 인과모형 분석. 한양대학교
    박미진 석사학위논 문 [2017]
  • 허용 크로스핏 참여자의 참여동기와 재미 및 운동지속 요 인 탐구
    손준호 코팅능력개발지, 18(2), 45-53 [2016]
  • 해양스포츠 참여 대학생의 재미요인과 여가만족 및 지속의도와의 관계
    김지태 박희배 조남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4(3), 257-267 [2010]
  • 항공서비스 품질, 가치지각,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계명대학교
    김남수 박사학위논문 [2008]
  • 항공 서비스품질과 소비관련 감정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어문영 이용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8(3), 149-165 [2010]
  • 한국프로야구 팬던문화연구: 적극적 생산자로의 변화과정 을 중심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이연희 박사학위논문 [2012]
  • 피트니스센터 고객의 관계마케팅 경험과 서비스품질인식 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상명대학교
    최영한 박사학위논문 [2018]
  • 피부관리에 대한 태도, 규범, 행동통제가 피부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지식, 경험, 연령 및 결혼여부의 조절 효과-. 충남 대학교
    이지영 박사학위논문 [2012]
  • 피부관리실 이용고객의 확장된 계획행동이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건국대학교
    이재림 박사학위논문 [2019]
  • 플로우경험과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팀충성도,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로축구를 대상으로
    하제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지, 26(6), 48-61 [2021]
  • 패밀리레스토랑 이용자의 휴리스틱 선택행동 연구: 합리적 행동이론 적용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비교. 한양대학교
    김문식 박사학위 논문 [2014]
  •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동 아대학교
    백용창 박사학위논문 [2000]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과 신뢰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동아대학교
    김천서 박사학위논문 [2002]
  • 팀웍 역량의 구성요인 탐색 및 진단도구 개발: 남녀 대학 생을 중심으로
    김명소 한영석 한국심리학회지여성, 15(1), 129-153 [2010]
  • 특화거리의 브랜드 정체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조영현 석사학위논 문 [2019]
  •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및 소비행 동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장완석 박사학위논문 [2011]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의 결 정 요인에 관한 연구
    이충수 e-비즈니스연구, 11(4), 275-289 [2010]
  • 체육시설의 설치 이용에 관한 법률
  • 지각된 웹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구축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운 박기남 한국소비자학회지, 12(3), 1-27 [2001]
  •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 재방문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구조 적 관계분석-장소애착도를 추가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의 적용. 경희대학교
    서해란 박사학위논문 [2017]
  • 중고등부 태권도선수의 운동재미요인과 스포츠 자신 감 및 운동지속의도의 관계
    권관배 여인성 최석환 대한무도학회지, 16(2), 37-48 [2014]
  • 종교관광객의 동기와 행동구조관계 분석: 확장된 목표지향 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양승탁 박사학위논문 [2018]
  • 전정아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3), 227-247 [2008]
  • 임 준 스크린 골프장 서비스품질과 서비스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용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인터넷 쇼핑몰에서 관계효익과 쇼핑가치가 구전의도와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익대학교
    오정엽 석사학위논문 [2008]
  • 인터넷 구매의도를 결정하는 요인들: 융합 Flow-TPB(Theory of Planned Behavior)모델
    강재원 조창환 언론과학연구, 6(1), 5-42 [2006]
  • 이주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생태체험기반시설 방문객 방 문의도 분석: 국립생태원 방문객을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석사학 위논문 [2020]
  • 의료기관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이 재이용의도와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협성대학교
    신명호 박사학위논문 [2020]
  • 운동선수의 스포츠 목표성향, 재미, 스트레스의 구 조적 관계
    김웅준 서동균 한국체육과학회지, 21(5), 389-403 [2012]
  • 우리마을가게 상권분석 서비스 (https://golmok
    서울시 seoul.go.kr)
  • 외식 소비가치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과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미쉐린 가이드 서울 선정 레스토랑 이용 소비자 중심으로. 세종대학교
    김재중 박사학위논문 [2017]
  • 온라인(Virtual) 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양준희 석사 학위논문 [2021]
  •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전이를 중심으로
    오종철 장형섭 서비스경영학회 지, 14(5), 249-272 [2013]
  • 영유아용 유기농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분석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성신여자대학교
    양승애 석사학위논문 [2014]
  • 실내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참여 동기가 이용만족 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설 조중연 한국스포츠리서치, 16(5), 997-1004 [2005]
  •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 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규 박명국 유현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3), 63-72 [2010]
  •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긍정적 감정, 고객몰입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성용 정승훈 한국사회체육학회지, 72, 201-216 [2018]
  • 스포츠마케팅
    이정학 한국학술정보(주) [2012]
  • 스포츠 휴먼브랜드의 굿즈상품(Goods) 가치가 감정 반응(PAD) 및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Applied Science and Technology Vol. 39, No. 1
    김우식 신진호 February, 2022. 84~95 [2022]
  • 스포츠 제품의 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 ad)에 대한 지각된 개인화와 감정반응,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 간 의 관계: 체육전공 여자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이희지 조광민 한국체육학회지, 60(1), 235-252 [2021]
  •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효경 손수진 관광연구, 25(2), 229-251 [2010]
  • 스크린야구장 이용자의 선택속성, 서비스품질,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간의 인과관계. 전남대학교
    박수정 박사학위논문 [2018]
  •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재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현희 김민석 한국체육과학회지, 19(4), 439-451 [2010]
  •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이 참여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세대학교
    이용건 석사학위논문 [2009]
  •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이 이용객의 고객충성도, 구전의 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홍세중 석사학위논문 [2018]
  •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인식이 고객만족 및 재 방문에 미치는 영향. 목포대학교
    박상용 석사학위논문 [2020]
  • 스크린골프 참여자의 재미요인, 여가태도, 여가만족 및 운 동지속의도의 관계. 단국대학교
    임성준 박사학위논문 [2017]
  • 스크린골프 참여자의 인구통계학적특성과 이용집단에 따 른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 인식차이. 한국체육대학교
    김영일 석사학위 논문 [2018]
  • 스크린골프 참여결정요인과 재참여행동의 관계
    최종필 골프연구, 8(4), 29-40 [2014]
  • 스크린골프 이용자의 참여정도와 재미요인간의 관계. 고려 대학교
    노상현 석사학위논문 [2014]
  • 스크린골프 이용만족, 신뢰, 기업이미지, 브랜드자산 및 고 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경희대학교
    조혜경 박사학위논문 [2016]
  • 스크린 골프장 이용자의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신준수 윤형기 한국체육과학회지, 18(3), 671-681 [2008]
  • 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참여동기와 서비스품질과의 관계: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대구대학교
    김기호 석사학위논문 [2013]
  • 스크린 골프장 이용 동기가 서비스품질 만족 및 지속적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김은주 석사학위논문 [2011]
  • 스크린 골프장 선택속성이 이용자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면태 경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3]
  • 스크린 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용 인대학교
    이우주 석사학위논문 [2010]
  • 소셜커머스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이용의 도에 미치는 영향: 기회희소성 지각의 조절효과
    박현희 전중옥 마케팅관리연 구, 17(4), 173-196 [2012]
  • 소비자 정체성과 브랜드커피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매개효과와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호남대학교
    유우준 박 사학위논문 [2017]
  • 성인여성의 소비성향에 따른 유형분류 및 유 형별 화장품 구매의사결정 특성분석
    성수행 홍은실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1(3), 137-162 [2015]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 모 형, Gr nroos 모형, 3 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 널, 4(2), 91-126 [2011]
  •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 한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단국대학교
    김희수 박사학위논 문 [2007]
  • 생활체육참여자의 스포츠용품 과시소비성향이 구 매결정과 운동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성수 김준석 한국스포츠학회지, 14(1), 229-237 [2016]
  • 생활체육지도자들의 완벽주의 성향이 운동 지속의도에 미 치는 영향: 계획행동이론(TPB)적용
    김영재 원성연 한국체육학회지, 53(3), 259-268 [2014]
  • 사회체육: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서비스 만 족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철원 전태준 조방현 한국체육학회지, 43(2), 179-188 [2004]
  • 브랜드자산과 그 구성요소들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여운승 오명열 마케팅연구, 19(4), 155-184 [2004]
  •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이용한 복합리조트 카지노 방문객의 행동의도 예측. 한국관광레저학회
    송학준 이충기 관광레저연구, 22(5), 341-360 [2010]
  •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품질 측정정도 개발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김용일 박사학위논문 [2010]
  • 레저항공축제 참가자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 획행동이론을 적용하여. 경희대학교
    양승탁 석사학위논문 [2011]
  • 레저스포츠 참여동기 및 제약과 재미의 관계. 국민대학교
    김형용 박사학위논문 [2004]
  • 레스토랑 환경지각이 소비자의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심리반응의 중개역할. 경기대학교
    노영만 박사학위논문 [2003]
  • 레스토랑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확 장된 목표지향적 행동이론을 적용하여. 한양대학교
    한을경 박사학위논 문 [2014]
  • 댄스스포츠 참여 노인의 참여동기, 심리적행복감, 지속의도의 관계
    이화석 최재희 한국콘텐츠학회지, 12(12), 156-169 [2012]
  • 대학축구 선수들의 스포츠 태도, 구매성향 및 구매 후 행 동과의 관계
    김인호 석강훈 한국스포츠학회지, 16(3), 573-584 [2018]
  • 남성의 양성평등행동에 대한 합리적 행위이론 및 계획된 행동이론의 적용: 도덕적 책무의 역할 탐색,
    김금미 김명소 한영석 한국 심리학회지, 9(1), 1-21 [2004]
  • 남성의 성평등 의식 예언을 위한 모형 통합: 사회정체성 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김금미 안상수 한국심리학회지, 22(4), 133-155 [2008]
  • 국내선 저가항공과 고가항공의 서비스품질 비교연구. 명지 대하교
    이문행 박사학위논문 [2006]
  • 국내 스크린골프시장 해부
    김화섭 산업경제분석 [2017]
  • 국내 비즈니스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척도 개발 및 유형별 서비스 품질의 비교. 세종대학교
    김승섭 박사학위논문 [2012]
  • 국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창수 이명식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36(1), 157-178 [2012]
  •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양윤 조문주 광고학연구, 11(3), 7-28 [2000]
  • 구매자-사용자 불일치 구매의도 모델에 관한 연구. 숙명여 자대학교
    김소리 박사학위논문 [2008]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소비자학 연구, 13(3), 51-78 [2003]
  • 관광분야 대학생들의 진로탐색행동모델 개발 연구: 진로서 비스품질을 연계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여호근 최규환 MICE관광 연구, 21(1), 179-195 [2021]
  • 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 질과 재구매 의도 및 구전효과 의 관계. 한국체육대학교
    홍혜선 석사학위논문 [1999]
  • 공공스포츠 시설의 서비스 질 척도 개발과 측정치 특성 분석. 이화여자대학교
    허현미 석사학위논문 [1997]
  • 골프투어 이용객의 선택속성이 골프장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그리고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최윤동 박사학위 논문 [2008]
  •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성균관대학교
    이건호 석사학위논문 [2010]
  •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인지적 감정적 반 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단국대학교
    하상원 박사학 위논문 [2012]
  •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 요인이 충성도와 재 방문에 미치는 영향
    곽한병 김낙중 안계일 경기대학교 연구교류처, 38, 170-186 [2008]
  • 골프장-고객관계성과 골프장서비스품질, 골프장만족, 골프 장태도 및 골프장충성도의 구조적관계. 단국대학교
    이순권 박사학위논 문 [2014]
  • 골프장 이용자의 선택속성과 서비스공정성에 따른 위험지 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선대학교
    서승태 박사학위논문 [2009]
  •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김용수 석사학위논문 [2012]
  • 골프장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공정성, 위험지각이 소비자행 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수원대학교
    이광제 박사학위논문 [2016]
  • 골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상표충성도의 관계. 단국대학교
    박찬규 박사학위논문 [2003]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골프장동일시,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세윤 김용만 김춘수 한국스포츠산업 경영학회지, 19(4), 91-106 [2014]
  • 골프장 고객 서비스품질이 선택만족도, 고객신뢰도,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김명락 박사학위논문 [2013]
  • 골프장 고객 서비스품질이 고객 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김판석 석사학위논문 [2011]
  • 골프장 CEO의 리더십유형과 내부고객만족 및 서 비스품질 지각간의 경영성과 인과모형
    유양섭 이문영 한국체육과학회지, 19(3), 507-523 [2010]
  • 골프의류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태도, 브랜 드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박장규 한국체육과학회지, 22(2), 225-237 [2013]
  • 골프용품 구매자의 소비성향과 브랜드에 따른 소비자행동 의 관계. 건국대학교
    유광수 박사학위논문 [2012]
  • 골프와 스크린 골프, 대체관계인가? 보완관계인가? 선택실 험법 접근
    류성옥 호텔경영학연구, 24(4), 1-16 [2015]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철 신두철 이용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5(1), 1-15 [2000]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필 한국스포츠리서치, 15(6), 165-176 [2004]
  • 골프연습장내 스크린 장치 설치에 따른 재방문 의식에 관 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이진호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골프연습장 이벤트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애호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권민진 박사학위논문 [2017]
  • 골프연습장 소비자 만족이 전환장벽과 재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최낙구 고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 골프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회원권 가치와 고객 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양해술 임신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0(9), 455-468 [2010]
  •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오상현 산업연구, 17(1), 65-92 [2002]
  • 계획행동이론의 확장을 통한 모험적 여가활동 추구 관광 객의 행동 지속성에 관한 연구: 플로우(Flow), 애착도, 과거행동 의 역할 탐색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윤설민 박사학위논문 [2010]
  •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해외골프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 한 연구. 세종대학교
    류주희 석사학위논문 [2014]
  •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청소년의 진로정보탐색행동 예측 모형. 홍익대학교
    박미진 박사학위논문 [2007]
  •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관광객의 책임관광 행동모델 구축 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최영정 박사학위논문 [2010]
  •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자연기반 축제의 방문 행동 이해: 환경 친화적 관광 소비행동의 추가적 역할을 중심으로
    부숙진 송학준 이충기 관광연구저널, 25(4), 21-38 [2011]
  •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무비자기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이성일 박사학위논문 [2011]
  • 계획행동이론(TPB)을 활용한 내국인의 해외여행 의도에 관 한 영향 관계 연구: 사전지식과 지각된 위험의 추가적인 역할을 중심으로
    오선영 윤선정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9(6), 289-307 [2010]
  • 계획된 행위이론을 적용한 사고예방 프로그램이 안전행동 에 미치는 영향: 치기공과 학생을 대상으로. 이화여자대학교
    박종희 박 사학위논문 [2007]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박시한 한미정 홍보학연구, 11(2), 195-230 [2007]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 행동의 이 해: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박시한 석사학위논문 [2007]
  • 계획된 행동이론(TPB)을 적용한 저소득층 아동의 구강보 건증진 프로그램 효과. 한양대학교
    한수진 박사학위논문 [2009]
  • 경기도 상권분석 영향 서비스 (http://sbiz
    gbsa.or.kr )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2012]
  • 「디저트 카페 소비자의 자아 일치성과 소비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
    강경태 관광경영연구, 24(3), 49-69 [2020]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 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
    박명주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2), 105-128 [2005]
  • “인터넷뱅킹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계획된 행동이론 을 중심으로-”
    조대우 황경연 경영학연구. 30(4). 1225-1249 [2001]
  • “골프장 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석영 오승익 조선배 관광연구, 26(1), 387-402 [2011]
  • “골프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골프장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최창규 한국체육과학회지, 19(1), 433-446 [2010]
  •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 련 문헌에 관한종합적 고찰”
    라선아 이유재 마케팅연구, 30(1), 53-104 [2015]
  • White, C., & Yu, Y. T. (2005). Satisfaction emotions and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2005]
  • Volunteer decision making by older people : a test of a revis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Warburton , J. , & Terry , D . J. 22 ( 3 ) , 245-257 . [2000]
  • Two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dimensions
    Lehtinen , U. , & Lehtinen , J. R. 11 ( 3 ) , 287-303 . [1991]
  • Theory of planned behavior: Potential travelers from China
    Lam, T., & Hsu, C. H. 28 ( 4 ) , 463-482 [2004]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in e-commerce : Making a case for interdependencies between salient beliefs
    Lim H , Dubinsky AJ 22 ( 10 ) , 833-855 . [2005]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jzen , I 50 ( 2 ) , 179-211 [1991]
  • The role of desires and anticipated emotions in goaldirected behaviors : Broadening and deepen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Perugini , M. & Bagozzi , R. P. 40 ( 1 ) , 79-98 . [2001]
  • The importance of enjoyment to adherence and Psychological benefits from physical activity
    Wankel , L. M. 24 , 151-169 . [1993]
  • The Role of Desires and Anticipated Emotions in Goal-directed Behaviours : Broadening and Deepening the Theory of Planned 160 Behaviour
    Perugini , M. , Bagozzi R. P. 40 ( 1 ) , 79-98 . [2001]
  • Social influences and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 evidence for a direct relationship between prototypes and young people ’ s exercise behavior
    Rive , A. , & Sheeran , P. 18 ( 5 ) , 567-583 . [2003]
  • Setyobudi, W. T., Wiryono, S. K., Nasution, R. A., & Purwanegara, M.S.(2015). Exploring implicit and explicit attitude toward saving at Islamic bank. Journal of Islamic Marketing, 6(3), 314-330.
    [2015]
  • STATA를 활용한 사회과학 통계
    정성호 박영사 [2013]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Risk, uncertainty and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 tourism example
  • Richard. J. Lutz.(1985). Affective and cognitive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the ad: A conceptual framework, Psychological process and advertising effects: Theory, research, and application, pp.45-63
    [1985]
  • Psychological commitment and its effect on post-decision evaluation and preference stability among voters
  • Prediction of leisure-time physical activity among obese individuals .
  • Phillips, W. J. (2009). Senior casino motivation and gaming intention: An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model. Unpublished doctoraldissertation. Manhattan, Kansas: Kansas State University.
    [2009]
  • Petty, R. E. & Cacioppo, J. T.(1981). Attitudes and persuasion: Classic and contemporary approaches. Dubuque, IA: Wm, C. Brown.
    [1981]
  • On Goods and Services
    Hill , T. P. 23 ( 4 ) , 315-388 [1977]
  • Mowen, & Minor, M.(1997). Consumer Behavior. Upper Saddle River. Nj: Prentice Hall. Malden, MA: Blackwell.
    [1997]
  • Marketing ’ s new paradigms : What ’ s really happening out there .
    Kotler , P. 20 ( 5 ) , 50-52 [1992]
  • Internet forums as influential sources of consumer information
    Bickart , B . & Schindler , R. 15 ( 3 ) , 31-40 [2001]
  • Holbrook, M.B. & K.P. Corfman.(1985). Quality and value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Phaedrus rides again, 31-58. In: J. Jacoby and J.C. Olson (eds.). Perceived quality. Lexington Books, Lexington, Mass.
    [1985]
  • HIS 이용의도와 이용행동의 예측과 이해를 위한 비교우위 경쟁이론모형 판별
    김태구 허향진 관광학연구, 32(1): 187-208 [2008]
  • Grönroos, C.(1984).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4), 36-44.
    [1984]
  • Fishbein, M., & Ajzen, I. (1975).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Reading, MA: Addison-Wesley.
    [1975]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and Measurement Error
  • Engel, J. & Blackwell, R.(1982). Consurner Behavior, New York: Holt.
    [1982]
  • Doll, J. & Ajzen, I. (1990). The effects of direct experience on the Attitude-behavior relation: Stability versus accessibility. Unpublished manuscript. Psychologies Institut 1. University Hamburg. West Germany.
    [1990]
  • 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articipate in firm-hosted online travel communities and effects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 Customer perceived value :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
    Eggert , A. , & Ulaga , W. 17 ( 2 ) , 107-118 [2002]
  • Customer loyalty in e-commerce : an exploration of its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 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 V. A 52 ( 3 ) , 2-22 . [1988]
  • Comparing three attitude ? behavior theories for predicting science teachers ' intentions
    Zint , M. 39 ( 9 ) , 819-844 [2002]
  • Boulding, W., Kalra, A., Staelin, R. & Zeithaml, V.(1993).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93]
  • Boothby, J., Tungatt, M. F., & Townsend, A. R.(1981). Ceasing Participation in sports activity: Reported reasons and their
    [1981]
  • Behavioural responses to customer satisfaction : an empirical study
  • Baranowski, T., Lytle, L.(2015). Should the IDEFICS outcomes have been expected?. Obesity Reviews, 16(S2), 162–172.
    [2015]
  • Arnett, Jeffrey J.(2002). The Psychology of Globalization. American Psychologist, 57(10), 774–3.
    [2002]
  • An Applied Service Marketing Theory
    Gronroos , C. 16 ( 7 ) , 30-41 . [1984]
  • Ajzen. I., & Fishbein, M. (1980). Understanding Attitude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Englewood Cliffs, NJ : Prentic Hall, Inc
    [1980]
  • Ajzen, I. & Fishbein, M.(1975).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Reading, MA: Addison-Wesley.
    [1975]
  • 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17 , 460-469 [1980]
  • 1인가구의 윤리적 소비성향이 제로웨이스트 제품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경기 대학교
    조원영 박사학위논문 [2019]
  • 021년 전국 등록신고 체육시설업 현황자료.
    문화체육관광부 2021년 전국 등록신고 체육시설업 현황자료 [2021]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문섭 유정헌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6(6), 117-136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