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시장에서의 소비자소외에 대한 연구
이유림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림
기타서명
A study on consumer alienation in digital market
형태사항
30 cm: 272 p.: 삽화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재은, 참고문헌: p. 235-257
학위논문사항
소비자가족학과,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22. 8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2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PLS-SEM
디지털 시장
소비자소외
이론적 주제분석방법
척도 개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87)
척도 개발 757건
pls-sem 115건
소비자소외 8건
디지털 시장 7건
인용/피인용
디지털 시장에서의 소비자소외에 대한 연구
' 디지털 시장에서의 소비자소외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ls-sem
디지털 시장
소비자소외
이론적 주제분석방법
척도 개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ls-sem
116
0
0.0%
디지털 시장
8
0
0.0%
소비자소외
9
0
0.0%
이론적 주제분석방법
1
0
0.0%
척도 개발
758
0
0.0%
계
89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