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육가공 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만족, 기업이미지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ttributes of Selecting Eco-friendly Processed Meat Food on Consumer Attitudes and Satisfaction, Corporate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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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육가공 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만족, 기업이미지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ttributes of Selecting Eco-friendly Processed Meat Food on Consumer Attitudes and Satisfaction, Corporate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소비심리
소비자 태도
소비자만족
친환경 제품
친환경식재료
친환경식품
친환경육가공식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1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3
0
0.0%
주제어
기업이미지
266
0
0.0%
소비심리
10
0
0.0%
소비자 태도
170
0
0.0%
소비자만족
116
0
0.0%
친환경 제품
51
0
0.0%
친환경식재료
2
0
0.0%
친환경식품
22
0
0.0%
친환경육가공식품
1
0
0.0%
계
66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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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육가공 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만족, 기업이미지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ttributes of Selecting Eco-friendly Processed Meat Food on Consumer Attitudes and Satisfaction, Corporate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의 참고문헌
Verhoef, Peter C., Katherine, N. Lemon, A. Parasuraman, Anne Roggeveen, Michael Tsiros, & Leonard A. Schlesinger(2009). Customer Expe rience Creation: Determinants, Dynamics, and Management Strategies. Journal of Retailing, 85 (1), 31–41.
[2009]
The Relative Importance of Product ’ s Environmental Attributes : A Cross-Cultural Comparison
Costa, Jr., Paul, Antonio Terracciano, and Robert R. McCrae(2001). Gender Differences in Personality Traits Across Cultures: Robust and Surprising Finding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81(August), 322-331.
[2001]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Brown, Tom J. & Dacin, Peter A.(1997),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Journal of Marketing, 61, 68–84.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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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육가공 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만족, 기업이미지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ttributes of Selecting Eco-friendly Processed Meat Food on Consumer Attitudes and Satisfaction, Corporate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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