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O2O 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와 소비자 태도 및 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 리뷰 유용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Restaurant O2O Service Quality on Consumption Value,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Review Usefulness‐

전미향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레스토랑 O2O 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와 소비자 태도 및 행동 의도에 관한 연구 : 리뷰 유용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Restaurant O2O Service Quality on Consumption Value,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Review Usefulnes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식품과 식료
  • o2o 서비스
  • 레스토랑경영
  • 소비자행동
  • 외식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