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미용 O2O 서비스품질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hair beauty O2O service quality on the consumers’ perceived value, trust, and the intention of behavi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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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미용 O2O 서비스품질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hair beauty O2O service quality on the consumers’ perceived value, trust, and the intention of behaviou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646.72404
o2o 서비스
서비스 품질
지각된 가치
지각된 신뢰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42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646.72404
24
0
0.0%
주제어
o2o 서비스
56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지각된 신뢰
8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3,24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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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미용 O2O 서비스품질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hair beauty O2O service quality on the consumers’ perceived value, trust, and the intention of behaviour' 의 참고문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합(O2O)서비스 산업조 사. https://www.msit.go.kr/bbs/view.do?sCode=user&mId= 113&mPid=112&bbsSeqNo=94&nttSeqNo=3180128 [게재일 자:2021.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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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flowtheory to online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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