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광고에서 메타포 커뮤니케이션에 의한 설득효과 연구 = A Study on the Persuasion Effect of Metapo Communication in Automobile Advertising
-
-
저자
유수홍
-
형태사항
x, 211: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해만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미술·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2022. 2, 대구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경산
-
언어
kor
-
출판년
2022
-
발행사항
대구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메타포 표현
설득효과
자동차광고
커뮤니케이션
'
자동차 광고에서 메타포 커뮤니케이션에 의한 설득효과 연구 = A Study on the Persuasion Effect of Metapo Communication in Automobile Advertis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0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메타포 표현
|
1
|
0
|
|
설득효과
|
22
|
0
|
|
자동차광고
|
3
|
0
|
|
커뮤니케이션
|
414
|
0
|
|
계 |
|
44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