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메타버스와 소셜미디어 맥락을 중심으로
송유진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유진
기타서명
focusing on the metaverse and social media context
형태사항
삽화, 도표: ix, 125 p. ::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최세정, 참고문헌: p. 108-121
학위논문사항
미디어학과, 학위논문(박사)-, 2022. 2, 고려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2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가상 경험
가상인플루언서
광고효과
메타버스
버추얼 인플루언서
소비자 반응
소셜 미디어
아바타
애착
인게이지먼트
자기결정성 이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95)
소셜 미디어 946건
메타버스 562건
애착 347건
광고효과 182건
자기결정성 이론 129건
인게이지먼트 75건
아바타 67건
소비자 반응 66건
가상인플루언서 15건
버추얼 인플루언서 5건
가상 경험 1건
인용/피인용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메타 ...
'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메타버스와 소셜미디어 맥락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가상 경험
가상인플루언서
광고효과
메타버스
버추얼 인플루언서
소비자 반응
소셜 미디어
아바타
애착
인게이지먼트
자기결정성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0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가상 경험
2
0
0.0%
가상인플루언서
16
0
0.0%
광고효과
183
0
0.0%
메타버스
563
0
0.0%
버추얼 인플루언서
6
0
0.0%
소비자 반응
67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아바타
68
0
0.0%
애착
348
0
0.0%
인게이지먼트
76
0
0.0%
자기결정성 이론
130
0
0.0%
계
2,40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