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메타버스와 소셜미디어 맥락을 중심으로

송유진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메타버스와 소셜미디어 맥락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상 경험
  • 가상인플루언서
  • 광고효과
  • 메타버스
  • 버추얼 인플루언서
  • 소비자 반응
  • 소셜 미디어
  • 아바타
  • 애착
  • 인게이지먼트
  • 자기결정성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0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