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노모델(Kano Model)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 지수(PCSI Index)를 이용한 C2C 중고거래 플랫품의 품질 개선 순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Quality Improvement Ranking of C2C Used Trading Platforms Using Potential Customer Satisfaction Improvement Index (PCSI Index) based on Kano Model

좌일방 2022년
논문상세정보
' 카노모델(Kano Model)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 지수(PCSI Index)를 이용한 C2C 중고거래 플랫품의 품질 개선 순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Quality Improvement Ranking of C2C Used Trading Platforms Using Potential Customer Satisfaction Improvement Index (PCSI Index) based on Kano Model'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2C 중고거래
  • kano 모델
  • pcsi 지수
  • 고객만족계수
  • 서비스 품질
  • 씨엔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5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