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자산이 기업가치와 신용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Assets on Corporate Value and Credit Rating
-
-
저자
신미영
-
형태사항
26 cm: Ⅴ. 103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균범
-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회계학, 학위논문(박사)-, 한성대학교 대학원, 2022. 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22
-
발행사항
한성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기업가치
기업수명주기
브랜드자산
신용평가
'
브랜드자산이 기업가치와 신용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rand Assets on Corporate Value and Credit Rat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7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기업가치
|
683
|
0
|
|
기업수명주기
|
78
|
0
|
|
브랜드자산
|
349
|
0
|
|
신용평가
|
69
|
0
|
|
계 |
|
1,17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