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오일의 기능성화장품 효능 검증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특성에 따른 구매 인식 조사 연구 = A Study on the Purchasing Perception of Aroma Oil by the Consumer Characteristics based on the Verification of Efficacy as Functional Cosmetics

이혜진 2021년
논문상세정보
' 아로마 오일의 기능성화장품 효능 검증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특성에 따른 구매 인식 조사 연구 = A Study on the Purchasing Perception of Aroma Oil by the Consumer Characteristics based on the Verification of Efficacy as Functional Cosmetic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능성화장품
  • 미백
  • 소비자 의사결정유형
  • 소비자 인식
  • 아로마오일
  • 항산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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