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Co-creation 유형에 따른 Co-creation 프로세스 개발 = Co-creation Process Development according to Value Co-creation Type

류안영 2021년
논문상세정보
' Value Co-creation 유형에 따른 Co-creation 프로세스 개발 = Co-creation Process Development according to Value Co-creation Typ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장식미술
  • co-creationprocess
  • designthinking
  • value co-cre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9 0

0.0%

' Value Co-creation 유형에 따른 Co-creation 프로세스 개발 = Co-creation Process Development according to Value Co-creation Type' 의 참고문헌

  • 행정학 연구의 대안적 방법으로서의 방법론적 다각화 : 질적 연구 방법과 양적 연구방법의 결합
    심준섭 한국행정연구. 17(2). pp.3-31 [2008]
  • 행정프로세스 관점에서 본 지역브랜드 활성화 방안
    박준수 지역개발연구. 43(1). pp.205-225 [2011]
  • 한국섬유신문
    www.ktnews.com
  • 통계청
    kostat.go.kr
  • 쿠팡
    www.coupang.com
  • 코오롱몰
    www.kolonmall.com􀀁
  • 참여를 유도하는 디자인 접근방법 사례연구
    윤정윤 조형미디어학.16(4). pp.137-144􀀁 [2013]
  • 지역축제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조승현 한국자치행정학보. 27(2). pp.215-236 [2013]
  • 지역브랜드의 개발과 경영
    강형기 한국정책연구 10(1). pp.23-50 [2010]
  • 지역브랜드가 경쟁력이다 : 지역브랜드 전략의 체계와 방법시론
    이정훈 지방행정, 55(630). pp.17-34 [2006]
  • 지역브랜드가 경쟁력이다 : 지방행정
    김현호 55(630) : pp.35-51 [2006]
  • 지역브랜드 컨설팅 사례 - 친환경 생태도시,
    구하나 함평군. 􀀁 한국마케팅연구원.􀀁 44(4).􀀁 pp.57-60 [2010]
  • 지역 브랜딩 활용 실태와 실행 전략 연구
    이소영 서울 : 한국지방행정연구원. pp.1-3 [2008]
  • 조인스닷컴
    www.joins.com
  • 여행스케치
    www.ktsketch.co.kr
  •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공동창조 경험이 브랜드 - 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참여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소비자 권한 부여의 매개적 역할.
    이상은 홍익대학교대학원. pp.25-31 [2013]
  • 스몰맨
    www.smallman.co.kr􀀁
  • 서울시홈페이지
    www.opengov.seoul.go.kr
  • 서비스디자인 Co-creation 유형분류와 운영관리 방안
    안경미 성균관대학교박사학위논문. p.27 [2019]
  • 봉제디자인이음협동조합
    어고잉. www.agoing.co.kr
  • 미래뉴스
    www.miraenews.co.kr
  • 목련상점
    mokryunstore.co.kr
  • 디자인정체성 형성과 지역브랜드 활성과 사례연구
    류안영 부산대학교석사학위논문. pp.44-46 [2019]
  • 디자인 사고를 활용한 지역브랜드 개발에 관한 연구
    류안영 한국디자인포럼. 25(4), pp.161-172 [2020]
  • 디앤디파트먼트 서울
    http://d-seoul.mmmg.net
  • 디앤디파트먼트
    www.d-department.com
  • 델파이 방법
    이종성 서울 : 교육과학사. pp.1-140 [2001]
  • 델파이 기법에 기반한 간호전문직업성 핵심 요소 규명
    이영순 고려대학교석사학위논문 pp.14-37 [2011]
  • 뉴스IN전북
    www.newsinjb.com􀀁
  • 노령신문
    www.rorynews.com
  • 굿에이징
    www.goodage.co.kr
  • 공동창조와 공동디자인 : 소비자의 참여를 통한 브랜딩 전략의 진화
    이상은 기초조형학연구.15(4). pp.349-361 [2014]
  • 공공기관 지역문화시설 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연구
    유병진 한양대학교박사학위논문. pp.68-118 [2020]
  • 고등학생의 대학 전공선택 프로그램 모형개발
    이건남 정철영 농업교육과 인적자원 개발 학회지. 41(1). pp.87-110 [2009]
  • 경남신문
    www.knnews.co.kr
  • 강화도령 화문석
    www.hwamunsuk.com
  • 감성이미지 평가를 위한 형용사 어휘 선정에 관한 연구
    이성남 산업디자인 연구. 1(2). pp.1-18 [2007]
  • 「질적 연구방법의 내용과 적용전략: 양적인 질적 연구와 질적인 질적 연구」
    임도빈 정부학연구. 15(1). pp.155-187 [2009]
  • ICT 시대의 고객-기업 간 가치 공동 창출 : Co-creation 다중 사례 분석
    라대식 송지희 임희종 장우정 정보통신정책연구. 24(1). pp.75-103 [2017]
  • Co-creation 실행단계에 따른 Value Co-creation 결과 유형 - 지역브랜드를􀀁 중심으로
    류안영 한국멀 티미디어학회논문지. 24(3), pp.481-493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