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시대에 디자인 사고 기반의 혁신적 브랜딩 프레임워크 개발 = Development of the Innovative Branding Framework Based on Design Thinking in the Digital Era
김선주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선주
형태사항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종선
학위논문사항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T디자인융합학과, 2021. 8,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1
발행사항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주제어
디자인 사고
디지털 시대
프레임워크
혁신적 브랜딩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3)
디자인 사고 149건
프레임워크 147건
디지털 시대 57건
인용/피인용
디지털 시대에 디자인 사고 기반의 혁신적 브랜딩 프 ...
' 디지털 시대에 디자인 사고 기반의 혁신적 브랜딩 프레임워크 개발 = Development of the Innovative Branding Framework Based on Design Thinking in the Digital Era'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디자인 사고
디지털 시대
프레임워크
혁신적 브랜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디자인 사고
150
0
0.0%
디지털 시대
58
0
0.0%
프레임워크
148
0
0.0%
혁신적 브랜딩
1
0
0.0%
계
3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