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이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에 미치는 영향 : 이벤트 스터디를 활용한 분석 = Impact of COVID-19 on E-Commerce Sales of Beauty Products : An Event Study Analysis

김무전 2021년
논문상세정보
' COVID-19이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에 미치는 영향 : 이벤트 스터디를 활용한 분석 = Impact of COVID-19 on E-Commerce Sales of Beauty Products : An Event Study Analysi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auty products
  • COVID-19
  • Credence attribute
  • Experience attribute
  • Price sensitivity
  • event study
  • 가격민감도
  • 경험재
  • 신용재
  • 아우터 뷰티
  • 이너뷰티
  • 이벤트 스터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