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 및 학습시설 서비스스케이프와 골프수행력의 관계에서 골프참여자 감정반응과 만족의 매개효과 = The Mediating Effect of Emotional Response and Satisfaction of Golf Participants on the Relationship among Quality of Personal Service of Golf Instructors, the Servicescape of Learning Facilities, and Golf Performance

권기홍 2021년
논문상세정보
' 골프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 및 학습시설 서비스스케이프와 골프수행력의 관계에서 골프참여자 감정반응과 만족의 매개효과 = The Mediating Effect of Emotional Response and Satisfaction of Golf Participants on the Relationship among Quality of Personal Service of Golf Instructors, the Servicescape of Learning Facilities, and Golf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감정반응(긍정감정반응
  • 골프 수행력
  • 만족
  • 부정감정반응)
  • 서비스스케이프
  • 인적서비스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7 0

0.0%

' 골프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 및 학습시설 서비스스케이프와 골프수행력의 관계에서 골프참여자 감정반응과 만족의 매개효과 = The Mediating Effect of Emotional Response and Satisfaction of Golf Participants on the Relationship among Quality of Personal Service of Golf Instructors, the Servicescape of Learning Facilities, and Golf Performance' 의 참고문헌

  • 호텔컨벤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과정품질과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김희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호텔산업의 비호의적 근무환경 성희롱에 관한 연구
    조민호 한국관광학회, 22(1), 189-206 [1998]
  • 호텔기업의 친환경 경영에 관한 고찰
    오홍진 한국여행학회지, (33), 1-26 [2012]
  • 호텔기업교육에서 개인특성이 학습의 근전이, 원전이 및 고객지향 성에 미치는 영향: e-Learning 중심으로
    문정남 관광레저학회지, 31(10), 225-247 [2019]
  • 핵심가치교육에 미치는 학습전이 요인 및 영향력 관계
    고석진 중앙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택 서비스경영학회지, 9(1), 131-146 [2008]
  •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 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영택 한혜숙 서비스경영학회지, 10(1), 1-21 [2009]
  • 항공사 승무원 교육훈련 내용과 조직지원이 학습전이에 미 치는 영향 연구
    백지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한식 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 이미지 및 행동의 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혁 이애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12(2), 53-65 [2016]
  • 한방삼계탕 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 프와 서비스 품질이 점포이미지와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김우곤 박노현 이영채 전태유 한국물류학회지, 30(2), 115-125 [2020]
  • 한국형 경영방식의 개발 방향
    신유근 노사관계연구, 17, 197-307 [2006]
  • 한국과 홍콩의 스쿼시 지도유형이 선수의 만족도 및 경기력에 미치는 영 향
    한성유 부산대학교대학원박사학위논문 [2006]
  • 학습전이 관련 변수에 대한 메타분석
    양세희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20]
  • 학습과 행동
    김문수 박소현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0]
  • 필라테스 지도자의 전문성과 매력성이 참여자의 감정반응 및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김아람 전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9]
  • 피트니스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상열 여인성 장원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8(2), 707-720 [2019]
  • 피트니스 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가 고객 만족, 신뢰,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선우 홍형호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9(2), 11-25 [2018]
  • 평생교육학습자의 참여 동기와 만족도: 관공서의 평생교육 을 중심으로
    이기환 대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3]
  • 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행동 의도의 관계
    신은철 허진영 한국체육과학회지, 24(5), 999-1016 [2015]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감정, 고객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Outback 과 VIPS 의 비교
    김은주 윤유정 이용기 한국외식경영학회지, 11(3) [2008]
  • 판매교육 학습전이와 전이풍토간의 관계
    권대봉 현영섭 교육학연구, 41(1), 299-327 [2003]
  • 파3 골프연습장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와 가치인식, 경영활성화의 관계
    이원헌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20]
  • 특 1 급 호텔 웨딩홀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감정반응,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한 김홍길 이영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지, 13(4), 111-126 [2011]
  • 통합체육시설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및 지 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춘종 박상수 황종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7(1), 773-782 [2012]
  • 태권도장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 마케팅이 고객 만족, 고객 신뢰, 전환비용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유명원 한국체육학회지, 58(3), 175-192 [2019]
  • 카지노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내적반응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성철 강원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직장인의 골프 참여 동기와 직무만족도 및 조직몰입 간의 관계
    김태형 서일한 한국골프학회지, 14(2), 207-219 [2020]
  •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의 직무교육이 직무만족 및 조 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학습전이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선리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지방세공무원의 직무만족에 관한연구
    박종평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논문 [1996]
  • 중소기업 직무교육훈련 참가자의 현업적용도와 관련변인, 개인 및 조직성과와의 영향관계
    최희숙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중국 동북지역의 체인호텔의 서비스회복전략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변정우 조예성 허경석 한국호텔관광학회, 16(2), 28-45 [2014]
  • 종합격투기체육관 서비스스케이프가 수 련생 감정반응, 수련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성배 노동연 박정훈 한대호 대한무도학회지, 17(2), 1-15 [2015]
  • 조직내 교육훈련의 학습 및 전이효과
    이도형 성균관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5]
  • 조리 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오나라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조리 관련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지각하는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습전이와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전이 동기 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김호겸 최우성 관광경영학회지, 24(3), 853-881 [2020]
  • 전시부스에서의 혼잡지각에 대한 감정적 반응과 회피행동에 관한 영향
    윤세남 한국관광산업학회, 37, 23-38 [2012]
  • 일식레스토랑 다인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가치, 그리 고 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송수진 경성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20]
  • 인문, 사회과학편: 휘트니스클럽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박재환 한국체육학회지, 45(5), 301-311 [2006]
  •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 치는 영향
    임성빈 한국외식경영학회, 15(6), 93-115 [2012]
  • 육상선수의 지도자 신뢰가 훈련만족 및 운동수행력에 미치는 영향
    정윤태 조선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우울과 불안의 관계: 유발 생활사건과 인지 내용에 있어서의 공통점과 서울대학교 심리과학연구소
    권석만 5(1), 13-38 [1996]
  •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서용모 이형래 한국외식경영학회, 16(4), 161-184 [2013]
  • 엘리트 유도선수의 성격유형이 운동만족 및 인지된 경 기력에 미치는 영향
    박태원 조선령 한국스포츠학회지, 14(3), 139-149 [2016]
  • 에어로빅 지도자이미지와 비언어적 커 뮤니케이션이 참여자의 감정반응 및 운동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영환 윤용진 조원호 최대혁 한국 체육과학회지, 24(1), 321-339 [2015]
  • 어린이 전용 수영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박동윤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15]
  • 양궁지도자의 지도유형이 선수만족과 경기수행력에 미치는 영향
    홍지연 전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댄스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감정반응 그리고 재이용의사의 관계
    이용건 주형철 한국체육학회지, 56(1), 345-357 [2017]
  • 씨름지도행동유형이 선수만족과 인지된 경기력에 미치 는 영향
    공성배 이태현 무도연구소지, 21(1), 137-147 [2010]
  • 실업 검도선수들의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선수만족과 경기수 행력과의 관계
    진인하 초당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7]
  •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의 매개효과 검증
    박경실 이승은 총루이 한국 디지털정책학회, 16(10), 497-510 [2018]
  • 실내 골프 연습장 서비스 스케이프가 이용자들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재경 울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 스포츠시설의 물리적환경, 시설이미지, 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 후 행동의 관계
    김동현 전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품질이 이용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 치는 영향
    안광성 한국교통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7]
  •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와 매력성에 따른 감정반응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민욱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 품질과 서비스회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숙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스포츠센터 직원의 인적서비스와 매력성이 감정반응 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우광 최명수 한국체육과학회지, 21(5), 413-424 [2012]
  •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 팅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숙 장현길 조송현 한국체육학회지, 54(1), 243-253 [2013]
  •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과 감 정반응, 서비스가치, 고객만족의 관계
    손민혁 조송현 추나영 한국체육학회지, 53(5), 249-260 [2014]
  • 스포츠센터 실내디자인 환경지각에 대한 인지반응과 감정반응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재훈 경상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사의 관계
    노동연 한국체육과학회지, 9(4), 71-88 [2004]
  • 스포츠센터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행동 관계
    김명조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스포츠 이벤트품질이 참가자의 참여만족과 스포츠몰입,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생활스포츠이벤트를 중심으로
    서효민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스키활동에서 위험지각과 감정적 반응이 만족에 미치는 영 향
    고동완 한국관광학회 지, 27(2), 46-49 [2003]
  • 스크린골프장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감동, 신 뢰 및 미래행동의도의 관계
    이민섭 이용건 주형철 한국체육과학회지, 27(1), 515-531 [2018]
  •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두용 유관호 한국스포츠학회지, 14(3), 459-469 [2016]
  •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인식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에 미치는 영향
    박상용 목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20]
  • 스크린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화룡 송제호 한국골프학회지, 7(2), 98-109 [2013]
  • 스크린골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 는 영향
    임영삼 한국응용과학기술학회지, 37(4), 936-943 [2020]
  • 스크린 골프장 소비자의 고객 만족도가 고객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0(1), 107-115 [2012]
  • 스쿼시클럽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
    손향경 신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 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가치와 경제가치를 중심으로
    박기완 이유재 이종세 이주연 한국경영학회지, 44(4), 1013-1042 [2015]
  • 셀프리더십을 매개로 한 태권도 지도자의 서번트 리더십 이 운동만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조광민 한국체육학회지, 49(5), 223-234 [2010]
  • 성인학습자의 학습자특성과 교육기관특성이 평생교육 참여성과에 미치는영향: 참여자동기 및 학습만족수준의 매개효과
    전선영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성인발레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만족 및 미래행동의도의 관계
    이윤지 정태겸 한국체육과학회지, 29(1), 317-330 [2020]
  •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복윤경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9]
  •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반응의 행동의도에 관한 메타분 석
    김지연 이은지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14(2), 185-204 [2013]
  •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내적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 장을 중심으로
    구민 한국골프학회지, 8(4), 9-20 [2014]
  • 생활무용 지도자의 인적서비스가 수업 참여자의 감정반응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남흥 한국웰니스학회지, 10(4), 197-212 [2015]
  • 상업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 만족, 태도,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권 박찬규 장창현 한국체육학회지, 48(3), 227-237 [2009]
  •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 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강현욱 한용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9(1), 235-247 [2015]
  • 상업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준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 상업 스포츠센터 조직구성원의 직무만족과 조직 동일시 및 인적서비스품질의 인과모형
    김미량 전혜자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1(1), 105-116 [2007]
  • 병원 간호사의 감정노동과 간호업무환경이 재직의도에 미치는영향
    김정아 박점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14(4), 437-448 [2016]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 문의도의 영향관계
    박영희 우이식 이종호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28(4), 241-264 [2012]
  • 미용사의 외적이미지가 인적서비품질, 감정반응, 고객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
    이은표 서경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20]
  • 무용학원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반응, 재등록 의도간의 관계
    김규화 김동규 김태형 한진욱 한국체육과학회지, 25(4), 637-652 [2016]
  • 목표지향성이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 성찰 및 피드백 추 구행동의 매개효과
    김주연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모 브랜드의 적합도와 품질이 확장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장현 이학식 한국상품학회지, 28(5), 109-124 [2010]
  • 레저스포츠 참여자의 성취목표성향이 감정반응 및 운동지 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참여자를 중심으로
    김성호 원영인 정지해 관광레저학회지, 31(2), 67-86 [2019]
  • 레스토랑 실내디자인이 소비자 심리적 반응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성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떡볶기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종오 세종사이버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6]
  • 대학생 골프선수들의 트레이닝 유형에 따른 코어 균형성 및 골프 수행력에 미치는 영향
    윤세진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노인체육 지도자에 대한 참여자의 감정반응이 성취목표와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박연희 최환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17(5), 186-194 [2016]
  • 기업의 e-learning 프로그램에서 학습의 근전이와 원전이의 예측변인 규명
    금혜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기업 리더 교육훈련의 근전이 및 원전이와 관련 변인간의 인과적 모형
    이진화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광고유형과 개인특성의 상 호작용
    김완석 성영신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3(1), 1-32 [1990]
  • 광고에 대한 감정의 유형화: 유발된 감정과 느낀 감정
    박은아 성영신 한국광고 학회지, 6(2), 7-49 [1995]
  • 공공스포츠센터 이용자의 비언어적 소통 만족도가 고객만족 및 서비스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오용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골프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문치욱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골프지도자의 인적 서비스 품질과 참여자의 감정반응, 강습만족 간의 관계 분석
    지준철 한국스포츠학회지, 16(4), 881-891 [2018]
  • 골프지도자의 리더십유형이 선수만족 및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
    이승은 경기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골프장의서비스품질과서비스가치, 인지적 감정적반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하상원 단국대학교 대학원박사학위논문 [2012]
  •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인지적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윤병민 조현익 하상원 한국체육과학회지, 22(1), 673-686 [2013]
  •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수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골프장 물리적환경과 고객의 감정반응 (PAD) 및 행동의도의 관계
    김경자 이경률 이정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8(1), 381-396 [2014]
  • 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이종호 한국골프학회지, 8(3), 29-42 [2014]
  •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고객가치, 고 객만족, 구매행동간의 구조관계
    이상명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20]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참여만족 및 운동지 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동기 안수범 정용락 한국골프학회지, 7(2), 34-43 [2013]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선호 허진 한국골프학회지, 10(4), 81-90 [2016]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주영 최진훈 한국체육과학회지, 28(3), 319-333 [2019]
  •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준하 경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 가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승엽 한국체육과학회지, 24(3), 1023-1034 [2015]
  •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 충성도, 소비자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권기남 이달원 전병덕 한국체육학회지, 56(2), 349-361 [2017]
  •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성별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
    오원근 이준우 한국체육과학회지, 24(5), 1571-1585 [2015]
  •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서비스스케이프와 행동규제 및 재방 문의 인과관계
    문성식 임준택 한국골프학회지, 13(2), 105-119 [2019]
  • 골프연습장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구매 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김순희 한국콘텐츠학회지, 13(8), 409-419 [2013]
  • 골프연습장 유형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박성현 안병오 옥승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8(3), 367-379 [2014]
  • 골프연습장 서비스스케이프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승 용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골프연습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노동연 오용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3(3), 815-826 [2014]
  • 골프연습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여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수택 김형룡 정철규 한국스포츠학회지, 14(4), 147-159 [2016]
  • 골프연습장 서비스 접점의 서비스품질이 감정적 반응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곽한병 한국체육과학회지, 20(2), 31-44 [2011]
  • 골프연습장 레슨프로의 지도유형과 자질이 회원의 학습 효율성과 참여지속 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병식 이도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61, 405-420 [2015]
  • 골프연습장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 품질과 행동 의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강승훈 양명환 한국체육교육학회지, 15(4). 139-159 [2010]
  • 골프스윙 시 체중이동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 훈련이 아마추어 골 퍼들의 골프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황지현 대전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8]
  • 골프선수가 지각한 부모기대와 자기효능감, 자결성 동기, 골프수행력 간의 인과관계
    사대환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골프선수가 지각하는 지도자의 리더십유형이 운동몰입과 학 습전이에 미치는 영향
    곽재원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골프 전문 지도자의 지도행동과 학습자와의 상호작용
    박형란 서재진 이태구 이한주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14(3), 55-69 [2007]
  •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과 지역발전의 관계 연 구
    이찬민 동아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20]
  • 경험적 소비특성이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이용 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임현정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5]
  • 경륜경기력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요인의 구조화 및 상대적 중 요도분석
    김성진 명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개인의 내적요인과 조직의 전이지원이 학습의 근전이 및 원전이에 미치는 영향모형 연구: 공무원교육훈련을 중심으로
    이정숙 고려대 학교 석사학위논문 [2009]
  •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 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이유재 한국경영학회, 45(6), 1763-1787 [2016]
  • “서비스접점에서 고객 평가요인이 감정적 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이정실 대한관광경영학회지, 22(2), 17-36 [2007]
  • e-Learning 프로그램 교수설계요인이 학습전이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 향
    원효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3(8), 482-489 [2013]
  • TV 골프레슨프로그램의 지각된 교수실재감, 학습 실 재감, 학습효과 간의 인과모형
    공진여 신석민 이혁기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2(2), 109-122 [2017]
  • KLPGA 선수들의 참여 투어에 따른 자기관리와 운동만 족 및 경기력의 인과관계
    문지영 조마리 한국체육과학회지, 20(4), 647-660 [2011]
  • GX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인식하는 지도자의 감성지능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운동몰입, 고객만족 및 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지영 윤인애 주형철 한국체육학회지, 52(6), 267-284 [2013]
  • 8, 13). 코로나에 갈린 레저산업: 카지노 ‘울고’ 골프장 ‘웃고’. 조선비즈
    윤희훈 2020년 9월 4일 [2020]
  • 08, 23). 코로나 특수 호황에 ‘피’ 울리는 골프장, ‘피’보는 이용객. 스포츠월드
    김진엽 2020년 9월 4일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