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대상자를 위한 사회과 블렌디드 러닝 수업 설계원리 개발 = Developing Study on Instructional Design Principles Based on the Social Studies Blended Learning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
특수교육대상자를 위한 사회과 블렌디드 러닝 수업 설계원리 개발 = Developing Study on Instructional Design Principles Based on the Social Studies Blended Learning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블렌디드 러닝 수업
사회과
설계원리
특수교육 대상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9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블렌디드 러닝 수업
2
0
0.0%
사회과
148
0
0.0%
설계원리
24
0
0.0%
특수교육 대상자
15
0
0.0%
계
1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특수교육대상자를 위한 사회과 블렌디드 러닝 수업 설계원리 개발 = Developing Study on Instructional Design Principles Based on the Social Studies Blended Learning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대상자를 위한 사회과 블렌디드 러닝 수업 설계원리 개발 = Developing Study on Instructional Design Principles Based on the Social Studies Blended Learning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