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의 유튜브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자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튜버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ocial Enterprises YouTube-Based Marketing Communication on Brand Equity and Behavioral Intention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YouTuber Authenticity
'
사회적기업의 유튜브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자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튜버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ocial Enterprises YouTube-Based Marketing Communication on Brand Equity and Behavioral Intention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YouTuber Authentic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댓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자산
사회적 기업
유튜브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20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댓글
92
0
0.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사회적 기업
793
0
0.0%
유튜브
509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2,82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사회적기업의 유튜브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자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튜버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ocial Enterprises YouTube-Based Marketing Communication on Brand Equity and Behavioral Intention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YouTuber Authenticity' 의 참고문헌
홍하은 정치참여 수단으로서 댓글의 역할과 의미, 그리고 한 계: 비선거 시기 온라인 및 SNS 뉴스 댓글에 대한 인식과 활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사회적기업의 유튜브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자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튜버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ocial Enterprises YouTube-Based Marketing Communication on Brand Equity and Behavioral Intention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YouTuber Authenticity'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