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몰입 모델과 서사이론의 접목을 통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실증연구 : 스토리텔링 유형, 관여도, 시점을 중심으로 = Empirical Research on Effectiveness of Storytelling Ads Bridging between Imagery Transportation Model and Narrative Theory on Type of Story Ads, Involvement, &Point-of-view
'
스토리몰입 모델과 서사이론의 접목을 통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실증연구 : 스토리텔링 유형, 관여도, 시점을 중심으로 = Empirical Research on Effectiveness of Storytelling Ads Bridging between Imagery Transportation Model and Narrative Theory on Type of Story Ads, Involvement, &Point-of-view'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관여도
서사이론
스토리몰입 모델
스토리텔링
시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3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관여도
295
0
0.0%
서사이론
21
0
0.0%
스토리몰입 모델
1
0
0.0%
스토리텔링
1,179
0
0.0%
시점
97
0
0.0%
계
1,5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스토리몰입 모델과 서사이론의 접목을 통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실증연구 : 스토리텔링 유형, 관여도, 시점을 중심으로 = Empirical Research on Effectiveness of Storytelling Ads Bridging between Imagery Transportation Model and Narrative Theory on Type of Story Ads, Involvement, &Point-of-view' 의 참고문헌
'
스토리몰입 모델과 서사이론의 접목을 통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실증연구 : 스토리텔링 유형, 관여도, 시점을 중심으로 = Empirical Research on Effectiveness of Storytelling Ads Bridging between Imagery Transportation Model and Narrative Theory on Type of Story Ads, Involvement, &Point-of-view'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