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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 HASAN ESRAA
- 기타서명 A study on pronunciation teaching methods for the Jordanian learners of Korean
-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i, 185p.
- 일반주기 한국외국어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허용, 참고문헌: p. 167-173
- 학위논문사항 2021. 8,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 국어국문학과
- DDC 895.1,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21
- 발행사항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이해 명료도 교육 방안 발음 교육 아랍인 학습자 오류 분석 요르단인 한국어 학습자 이해 가능한 발음 이해도
유사주제 논문(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