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혁신 활동이 서비스기업의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 내부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의 매개효과, 직원 행동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Service Innovation Activities on Competitive Advantage of Service Companies : Mediating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and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oderating Effects of Employee Behavior

김종완 2021년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혁신 활동이 서비스기업의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 내부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의 매개효과, 직원 행동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Service Innovation Activities on Competitive Advantage of Service Companies : Mediating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and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oderating Effects of Employee Behavi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쟁우위
  • 고객관계관리
  • 내부마케팅
  • 서비스 혁신
  • 서비스기업의 혁신 유형
  • 직원 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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