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지식문화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자인 연구 : 고급감의 인식 재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Lifestyle Brand Design based on the Knowledge Culture of Korea: Reconsidering the Sense of Luxury

남영욱 2021년
' 한국의 지식문화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자인 연구 : 고급감의 인식 재고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Lifestyle Brand Design based on the Knowledge Culture of Korea: Reconsidering the Sense of Luxur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장식미술
  • Knowledge Culture
  • Korean Luxury
  • Lifestyle Brand
  • branddesign
  • korean design
  • luxury
  • 고급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브랜드 디자인
  • 지식문화
  • 한국적 고급감
  • 한국적 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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