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쇼핑성향이 한국 화장품에 대한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hinese Female Consumers Lifestyle and Shopping Propensity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for Korean Cosmetics

구아군 2021년
논문상세정보
' 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쇼핑성향이 한국 화장품에 대한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hinese Female Consumers Lifestyle and Shopping Propensity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for Korean Cosmetic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Purchase intention
  • Shopping propensity
  • life-style
  • 구매의도
  • 라이프스타일
  • 브랜드 태도
  • 쇼핑성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4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