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백희정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Education for Engaged Reading of Multiple text: Using functional near-infrared spectroscopy(f-NIRS)
- 형태사항 26 cm: viii, 277 p.
- 일반주기 한국교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220-234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국어교육학과초등국어교육전공,, 2021. 2,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DDC 372.4, 22
- 발행지 청주
- 언어 kor
- 출판년 2021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기능적 근적외선 분광법(f-NIRS) 다중 텍스트 읽기 메타인지 몰입 읽기 읽기교육 읽기동기 자기 조절적 읽기 초등국어교육 플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