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Mobile Live Commerce Characteristics on the Intention to Purchase

이채현 2021년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Mobile Live Commerce Characteristics on the Intention to Purchas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학
  • 구매의도
  • 모바일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 사회적 실재감
  • 언택트 시대
  • 유통산업
  • 인플루언서
  • 정보원 매력성
  • 정보원 생생함
  • 정보원전문성
  • 정보품질
  • 지각된 가치
  • 커머스
  • 쾌락적 가치
  • 편리성
  • 편재성
  • 호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