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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카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울시 시내버스 차내 혼잡시간가치 추정 = A Study on Estimating the Value of Crowding Time in Seoul City-bus Using Smart Card Big Data
이만호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만호
형태사항
ⅷ,124 p: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손의영
학위논문사항
교통공학과, 2021. 2, 학위논문(박사)-, 서울시립대학교 일반대학원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1
발행사항
서울시립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교통 카드
로지스틱 회귀모형
선호의식(SP)
시내버스
지불용의시간
현시선호(RP)
혼잡시간가치
혼잡율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1)
로지스틱 회귀모형 71건
교통 카드 33건
시내버스 7건
인용/피인용
교통카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울시 시내버스 차내 ...
' 교통카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울시 시내버스 차내 혼잡시간가치 추정 = A Study on Estimating the Value of Crowding Time in Seoul City-bus Using Smart Card Big Data'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통 카드
로지스틱 회귀모형
선호의식(SP)
시내버스
지불용의시간
현시선호(RP)
혼잡시간가치
혼잡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교통 카드
34
0
0.0%
로지스틱 회귀모형
72
0
0.0%
선호의식(SP)
1
0
0.0%
시내버스
8
0
0.0%
지불용의시간
1
0
0.0%
현시선호(RP)
1
0
0.0%
혼잡시간가치
1
0
0.0%
혼잡율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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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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