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강성구
- 기타서명 The Analysis of Teachers’ Subjectivity on Inclusive Education Implementation
- 형태사항 v,227p: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185-203p
- 학위논문사항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2021. 2, 특수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 DDC 371.907, 22
- 발행지 공주
- 언어 kor
- 출판년 2021
- 발행사항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SDG UNESCO UNICEF 건강장애학생 교사 교육과정 교육체제 구성원 다문화학생 모음식 분리교육 실행 영재학생 전달체계 정책 종합학교 주관성 통합교육 통합교육실행 특수학교 특수학급 포용교육 포용적 사회 포용적 통합교육 포함교육 포함식 포함식 통합교육 포함학교 학습도움실 학습부진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