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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 게임 환경에서 사이버멀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Evaluation of the Factors Affecting Users Cybersickness in VR Gaming Environments
공전영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공전영
형태사항
26 cm: 194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의준
학위논문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2021. 2, 학위논문(박사)-, 문화콘텐츠·커뮤니케이션(학과간)학과 문화콘텐츠학전공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21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HMD주사율
가상현실
게임
공간 능력
내러티브
사이버멀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23)
가상현실 1,254건
내러티브 762건
게임 306건
공간 능력 57건
사이버멀미 44건
인용/피인용
가상현실(VR) 게임 환경에서 사이버멀미에 영향을 미 ...
' 가상현실(VR) 게임 환경에서 사이버멀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Evaluation of the Factors Affecting Users Cybersickness in VR Gaming Environmen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HMD주사율
가상현실
게임
공간 능력
내러티브
사이버멀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2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HMD주사율
1
0
0.0%
가상현실
1,255
0
0.0%
게임
307
0
0.0%
공간 능력
58
0
0.0%
내러티브
763
0
0.0%
사이버멀미
45
0
0.0%
계
2,42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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