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武道)도장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증거,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 Relationship between the Marketing Communication, Brand Evidence of Martial Art Studios, Customer Trust and Loyalty

황용의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무도(武道)도장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증거,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 Relationship between the Marketing Communication, Brand Evidence of Martial Art Studios, Customer Trust and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무예 및 기타경기
  • 마케팅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무도도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4 0

0.0%

' 무도(武道)도장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증거,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 Relationship between the Marketing Communication, Brand Evidence of Martial Art Studios, Customer Trust and Loyalty' 의 참고문헌

  • 호텔산업에서의 브랜드증거가 브랜드가치, 고객만족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관광연구, 24(3), 281-306 [2009]
  • 호텔기업의 브랜드 증거가 신뢰, 전환비용, 대안매력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무형 진양호 외식경영학회, 14(5), 197-220 [2011]
  • 호신술교본: 초급편
    김의영 서울: 도서출판 홍경 [2002]
  • 항공사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 의 관계 연구
    김화진 한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4), 53-68 [2012]
  • 항공사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품질(신뢰․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재원 관광연구저널, 27(5), 87-100 [2013]
  • 항공사의 물리적 환경, 선택속성 및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최지혜 경희대학교 대학 원 [2019]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 연구, 25(5), 101-122 [2010]
  • 항공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증거, 신뢰, 고객만족 간의 영향관계 연구
    정명희 하동현 경영교육연구, 31(5), 403-423 [2016]
  • 항공사 기내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형장 목포대학교대학원 [2008]
  • 항공사 가격전략이 수입제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항공사 의 한국 출발 미주노선 사례
    서선 관광경영학연구, 10(2), 101-123 [2006]
  • 합기도장 활성화를 위한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
    정광일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합기도장 이용자들의 시장세분화와 선택이유가 이용만족 및 재등록 의사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정석 경운대학교 산업정 보대학원 [2010]
  • 합기도
    김의영 서울: 도서출판 금강 [1989]
  • 한국 시큐리티 산업 발전을 위한 공인 탐정제도 도입 방안.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지덕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7]
  • 학부모가 지각하는 태권도장 CEO평판과 도장신뢰, 도장 태도, 도장충성도의 관계분석
    김민철 김영수 한국사회체육학회지, 80, 25-36 [2020]
  • 패션상품 소비자의 상표전환 유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반응
    김미경 한국의류학회지, 25(4), 685-696 [2001]
  • 패리스토랑에서의 브랜드증거 형성 요인이 브랜드 만족 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시현 하동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3) [2010]
  • 팀신뢰의 개념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
    안성익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1]
  • 특공무술의 개발과 발전에 관한 경호사적 함의
    김은정 한국경호경비학 회, 65-80 [2008]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강승구 김병희 오창우 서울: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4]
  • 태권도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수련생의 수련태도 및 생활태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오동훈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4]
  • 태권도장의 평판과 서비스품질, 수련만족 및 고객충성도 의 인과관계
    김석태 김중헌 세계태권도문화학회, 11(1), 65-84 [2020]
  •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진 국기원태권도연구, 8(2), 19-33 [2017]
  • 태권도장의 SNS활용 특성과 고객만족도, 충성도, 수련지속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대영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5]
  • 태권도장 수련생의 개인적 특성에 따른 관계마케팅, 고객충성 도가 고객만족 및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오방균 전주대학교 대학원 [2012]
  • 태권도장 브랜드증거가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 전환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병수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4]
  • 태권도에 참가한 ADHD학생 부모가 지각하는 학생의 자기통 제력, 서비스 품질과 민족도 및 지속행동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 문
    이정수 대국대학교 대학원 [2019]
  • 태권도도장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고객 애호도의 관계
    손성도 한국체육학회, 46(5), 423-434 [2007]
  • 태권도도장 수련생이 지각하는 관계 혜택이 고객충성도 및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장재영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12]
  • 태권도 수련생 학부모가 인식하는 참여동기, 고육적 가치, 만족도, 지속력, 참여의도 간의 구조적 모형.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박원주 고려 대학교 대학원 [2019]
  • 태권도 관광 유형분류에 따른 시장분석과 소비 행동분석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
    박태승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 크레아틴 섭취가 태권도 선수의 생리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의영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4]
  •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5(4), 105-128 [2012]
  • 최상학 회장 “실전 특공무술, 전 세계 보급에 앞장 서겠다”. 무 예신문, 2019.7.17
    조준우 [on-line] http://m.mooye.net/a.html?uid=15319 [2019]
  • 촉진관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김동훈 안광호 유창조 서울: 학현사 [2001]
  • 촉진관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김동훈 안광호 유창조 서울: 학현사 [2008]
  • 초등학생의 태권음악줄넘기 참여가 집중력과 뇌신경 가소성 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남중진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6]
  • 초등학생의 유도수련이 자기통제능력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전유승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청소년의 유도수련 참가유형이 사회적 지지와 자기효능 감에 미치는 영향
    김경수 김도준 용인대학교 무도연구소지, 21(1) 193-186 [2010]
  • 진정성, 서비스접점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방영철 위덕대학교 대학원 [2020]
  • 지역의 문화가치와 공간성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서울의 주 요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완주 서울벤처대학원대학 교 [2020]
  • 중국대학 태권도와 우슈의 교육만족도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
    미웅휘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5]
  • 준거가격 광고가 여행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인섭 한 국관광레저학회, 15(1), 63-78 [2003]
  • 전공만족과 무도만족이 진로 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영현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3]
  •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병주 호텔관광연구, 18(6), 61-78 [2016]
  •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에 대한 통합적 연 구
    권영국 박현지 이선로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1), 1-36 [2005]
  •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형성이 관계몰입, 고객애호도,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형유 정기한 고객만족경영연구, 6(1), 257-288 [2004]
  • 의복 가격관련태도와 가치관 및 인구통계적 변인과의 관 계 연구
    김미경 이명희 생활문화연구, 15(1), 143-165 [2001]
  • 유지은 임파워먼트 유형이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종사원 의 고객만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이애주 장미향 호텔경영학연구, 15(1), 249-267 [2006]
  • 유명인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광고가 항공사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최은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6(1), 185-198 [2008]
  • 유도 본 전공자의 사회적 지지와 진로적응성, 심리적 자본, 진 로준비행동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선우경 용인대학교대학원 대학원 [2019]
  • 용무도를 구성하는 종목의 상해 실태조사. 미간행 석사학 위논 문
    조백종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원 [2008]
  • 용무도, 유도, 태권도 전공자들의 운동 특성 검증을 위한 체력 수준과 항산화반응에 대한 연구
    강민철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2006]
  • 용무도 호신술
    강민철 김의영 남재하 서울: 정담미디어 [2007]
  • 용무도 지도자의 감성적 리더십과 수련생의 지도자 신뢰 및 운동 지속 의도의 구조적 관계
    공성배 김보겸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11 [2019]
  • 용무도 전공자의 운동 상해 및 치료방법 에 관한 연구
    강민철 권준일 김의영 임승혁 무도연구소지, 16(1) [2005]
  • 용무도 수련이 청소년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김의영 양현주 무도 연구소지, 91-103 [2007]
  • 용무도 수련생의 지도자 신뢰와 운동 열정 및 선수 만족의 관계
    강민철 공성배 권지영 대한무도학회지, 20(3), 87-98 [2018]
  • 용무도 수련생의 상해유형에 대한 조사연구.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
    강민철 용인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 외식상품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김혜숙 박대섭 황규삼 외식경영연구, 19(5), 255-282 [2016]
  • 온라인 커뮤니티 트렌드와 키워드 광고에 관한 연구: 온라인 마 케팅을 중심으로
    차태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30, 87-96 [2009]
  • 온라인 정보특성이 외식정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 위논문
    박혜지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온라인 쇼핑동기와 품질속성이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IY 온라인쇼핑몰을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정연 세종대학교 대학원 [2020]
  • 오경은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구축된 브랜드 이미 지가 브랜드 태도와 선택 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사례 연구.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2009]
  • 엽흥 K-pop 팬덤의 체험이벤트 기획연구 :방탄소년단 아미피디아 이 벤트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건국대학교 대학원 [2020]
  • 여수시 도시관광 이미지가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IPA를 활용한 도시관광 이미지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분석
    임종훈 최우성 동북 아관광연구, 16(1), 147-173 [2020]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광고의 소비자 반응 분 석
    김일 황선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1(4), 203-220 [2013]
  • 실천 무도철학
    김창우 서울: 백산출판사 [2012]
  • 스포츠의류 선호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신 뢰, 브랜드팬쉽 및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김수잔 김자영 스포츠사이언스, 37(2), 289-299 [2020]
  •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접점만족, 브 랜드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배우리 경희대학 교 대학원 [2020]
  • 송정선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를 매개변수로. 미간행 박 사학위논문
    대구카톨릭대학교 대학원 [2011]
  • 성미나 직업무용수의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완벽추구가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 .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 서비스마케팅. 제5판
    이유재 서울: 학현사 [2013]
  • 서비스마케팅. 제3판
    이유재 서울: 학현사 [2004]
  •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감정,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 간 관계연구: 일본인 에스테틱 관광객을 중심 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정유리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2011]
  •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 드 충성도의 관계
    정승우 한국스포츠학회지, 17(4), 191-202 [2019]
  • 생산직 근로자의 공정성 인식이 경영진 신뢰에 미치는 영향
    권혜조 미간행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5]
  •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 분석
    석부길 조정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5(6), 769-780 [2016]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임창희 채수경 홍용기 서울: 한울출판사 [2004]
  • 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대안매력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창호제품을 중심으로
    윤정록 이희욱 경영연구, 35(1), 1-32 [2020]
  •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왜 하는가
    성영신 임성호 광고학연구, 13(5), 159-175 [2002]
  •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 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세범 양정화 정동열 마케팅관리연구, 22(3), 21-41 [2017]
  •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 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석호 윤대균 장병주 대한경영학회 지, 24(2), 817-835 [2011]
  • 병원 브랜드 증거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김세범 양정화 병원경영학회지, 19(2), 257-280 [2014]
  •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경화 이수범 한국조리학회지, 19(3), 57-72 [2013]
  • 베이커리 전문점의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관 한 브랜드 증거의 결정요인
    김선희 이석원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23(1), 241-262 [2020]
  • 박진 고객경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사례연구: 기업 CEO를 위한 시사점
    김동환 김은희 전문경영인연구, 21(4), 21-38 [2018]
  • 박은진 호텔산업에서의 브랜드증거의 선행변수와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하동현 광고연구, 81, 329-355 [2008]
  • 박은진 호텔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판단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가치, 고객만족, 브랜드태도를 매개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8]
  •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 속성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나승현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7]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김우철 이유재 마케팅연구, 13(1), 61-86 [1998]
  • 문화예술지원활동이 기업신뢰, 이미지 그리고 소비자 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관여와 저관여상품 기업을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전미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8]
  • 무도수련이 청소년의 가치관 형성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 사학위논문
    김의영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1]
  • 무도도장의 사회적 책임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장 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영신 윤상흠 경영연구, 34(2), 186-213 [2019]
  • 무도(武道)종목의 응급처치 교육 및 안전관리 체계 개선방안.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박성배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4]
  • 무도(武道)도장 선택속성과 지도자 리더십이 수련만족 및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보겸 용인대학교대학원 [2012]
  • 무도 전공학생의 스포츠 상해요인 분석과 예방에 관한 연구. 미간행 석사학위 논문
    심인근 명지대학교 사회교육대학원 [1996]
  • 모바일쇼핑몰의 서비스 특성, 신뢰, 행동의도 간의 영향 관계: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윤성일 세종대학 교 대학원 [2019]
  •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패션 쇼핑 성향과 패션 앱 속성 중요도 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
    김나미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2020]
  • 마케팅원론. 제3전정판
  • 마케팅원론
  •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탐 색: MICE도시 부산의 도시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인신 정주현 관광연구, 30(1), 273-292 [2015]
  • 대형항공사의 브랜드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 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하동현 관광연구, 33(5), 197-220 [2018]
  • 노사협의제도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자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박성윤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남종선, 김의영 합기도 수련생의 외상에 관한 조사연구
    대한유도학교 논문집, 3, 63-78 [1987]
  • 남기선 뷰티샵 점포속성 지각과 라이프스타일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한남대학교 대학원 [2020]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이한준 마케팅연구, 24(1), 1-11 [2009]
  • 국외여행인솔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인적 서비스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박진경 경기대학교 관 광전문대학원 [2006]
  • 국내한식당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혜현 정효선 한국식생활 문화학회지, 25(1), 36-46 [2010]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기업의 사회적책임 (CSR) 진정성이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 심으로
    최세린 허경석 외식경영연구, 17, 7-28 [2014]
  • 국내 외 스포츠기업의 브랜드자산, 고객만족, 고객신뢰, 장기지향성의 관계모형 비교연구
    김민철 김정애 한국체육학회지, 58(6), 177-195 [2019]
  • 구매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
    라선아 이유재 마케팅관리연구, 12(1), 51-78 [2002]
  •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최진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70, 235-246 [2020]
  •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 혼합연구방법의 적용
    김병희 광고학연구, 24(2), 225-254 [2013]
  •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이시훈 한국언론학회, 3(2), 153-188 [2007]
  • 관리와 PR
    윤정길 서울: 대영문화사 [2000]
  • 관광목적지 브랜드개성-지역음식 브랜드개성: 관광자 자아이 미지 間의 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 학위논문
    박수진 우석대학교 대학원 [2020]
  •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가정혜 김빈 최수진 관광경영연구, 94, 187-211 [2020]
  • 고객의 지각된 기만행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박종오 전문경영인연구, 19(2), 161-184 [2016]
  • 準據指向檢査의 基準設定方法 比較.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신승윤 서울 대학교 대학원 [1994]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김준희 한국 콘텐츠학회논문지, 8(2), 151-163 [2008]
  • e-마케팅플러스
    이훈영 무역경영사: 서울 [2004]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73 ( 6 ) , 88-99 [1995]
  • Whence Consumer Loyalty ?
    [1999]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76 ( 4 ) , 97-105 [1998]
  • Understanding customer experience
    85 ( 2 ) , 117-126 [2007]
  • Toward an integrated model of consumer trust formation unpublished Manuscript
    [2000]
  • The second year : The energence of delfawareness
    [1981]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14 ( 5 ) , 378-391 [2000]
  • The role of brand experience and affective commitment in determining brand loyalty
    18 ( 8 ) , 570-582 [2011]
  • The relationship of consumer personality trait , brand personality and brand loyalty : An empirical study of toys and video games buyers
    19 ( 1 ) , 4-17 [2010]
  • The omnipowerful brand . American # 1 brand specialist shares his secrets for catapultiong your brand to marketing stardom
    [1999]
  • The impact of servicescape on hdonic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 The importance of previous experience
    72 , 10-20 [2018]
  • The evolution of loyalty intentions
    70 ( 2 ) , 122-132 [2006]
  • The effects of service brand dimensions on brand loyalty
    21 ( 2 ) , 139-147 [2014]
  • The effect of store name , brand name and price discounts on consumers evaluations purchase intentions
    74 ( 3 ) , 331-352 [1998]
  • The effect of consumer-based brand equity and satisfaction on loyalty : An empirical study
    15 ( 2 ) , 275-291 [2019]
  • The com 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58 ( 3 ) , 20-38 . [1994]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65 ( 2 ) , 81-93 [2001]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60 ( April ) , 31-46 . [1995]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12 ( 2 ) , 125-143 [1993]
  • The Internet ’ expanding role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59 ( 7 ) , 50-53 [1996]
  •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16 ( 2 ) , 311-329 [1995]
  • Switching barriers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services
    76 , 259-274 [2000]
  • Servicescape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Customers and employees
    56 ( 2 ) , 57-71 [1992]
  • Service loyalty ;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the mediating role ofCustomer satisfaction
    36 ( 7/8 ) , 811-828 [2002]
  • Service loyalty : Its nature , importance and implications . in Edvardsson , B. , Brown , S.W , Johnston , R. and Scheuing , E. ( Eds ) , QUISV : Advancing Service Quality : A Global Perspective
    [1996]
  • Satisfaction ; A behavior alperspective on theConsumer
    [1997]
  • SNS(트위터와 페이스북) 브랜드개성과 충성도에 관한 탐 색적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문윤택 장우성 한국광고홍보학보, 14(2), 359-387 [2012]
  • Risk aversion and brand loyalty :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brand effect
    17 ( 3 ) , 154-162 [2008]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67 ( 4 ) , 420-450 . [1991]
  • Psychometric theory ( 3rd ed )
    [1994]
  • Measur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12 ( 4 ) , 11-19 [1995]
  • Marketing in travel and tourism
    [1994]
  • Marketing Service : Competing Through Quality
    [1991]
  • Managing Brand Equity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1991]
  • Loyalty : a strategic commitment
    39 ( 1 ) , 12-25 [1998]
  • Kotler on Marketing
    [1999]
  • Internet Exchanges for Used Goods : An Empirical Analysis of Trade Patterns and Adverse Selection
    33 ( 2 ) , 1-30 [2009]
  • Intentional socal action in virtual communities
    16 ( 2 ) , 2-21 . [2002]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Maybe definition is in the point of view
    27 ( 2 ) . [1993]
  • How Presentation Flaws Affect Perceived Site Quality , Trust , and Intention to Purchase from an Online Store
    22 ( 3 ) , 56-95 [2005]
  • How Industrial Salespeople GainCustomer Trust ''
    14 , 203-211 . [1985]
  • Hedonic Shopping Motivations
    79 ( 2 ) , 77-95 . [2003]
  • HMR 선택속성이 제품에 대한 만족과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CJ 비비고 제품을 대상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 문
    남태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20]
  • HMR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태도가 소비자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 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정수 세종대학교 대학원 [2020]
  • 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sin The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 J . A. Czepiel , C. A. Congram , and J. Shanahan . ( Eds )
    [1987]
  • Experiential Marketing
    15 , 53-67 [1999]
  • Does the Look Matter ? : The impact of casino servicescape on gaming customer satisfaction , intention to revisit , and desire to stay
    30 , 558-567 [2011]
  • Does brand trust matter to brand equity ?
    14 , 187-196 [2005]
  • Does attitudinal loyalty influence behavioral loyalty ? A theoretical and empirical study
    14 ( 1 ) , 35-44 [2007]
  • Do satisfied customers really ay more ?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willingness to pay
    69 ( 2 ) , 84-96 [2005]
  • Discrete negative emotions and customer dissatisfaction responses in a casual restaurant setting
    32 ( 1 ) , 89-107 [2008]
  • Disconfirmation ofConsumer Expectations Through Product Trial
    64 [1979]
  • Development of a Conceptual Framework for Brand Loyalty : A Euro-Mediterranean Perspective
    18 ( 4/5 ) , 285-299 [2010]
  • Developing destination loyalty : The case of Hainan Island
    43 , 547-577 . [2013]
  •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1994]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22 ( 2 ) , 99-113 [1994]
  •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Industries : An Exploratory Study
    59 ( 2 ) , 71-82 [1995]
  • Customer Loyalty : How to Earn It , How To Keep It
    [2002]
  • Cultivating Service Brand Equity
    28 ( 1 ) , 128-137 [2000]
  • Contact employee : Relationship among workplace fairness , job satisfaction and prosaical service behavior
    73 , 39-61 . [1997]
  • Consumer trust , value , and royalty in relational exchange
    66 [2002]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 Quality ,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52 , 2-22 [1988]
  • Computing discourse anaphora from grammatical representation . Universita degli studi di Venezia
    [1991]
  • Cognitive and affective 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58 ( 4 ) , 500-507 [2005]
  • Building great customer experiences
    [2002]
  • Building customer-based Equity , Marketing Management
    [2001]
  • Brand Loyalty , Measurement and Management
    [1978]
  • Applied multiple regression/correlation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
    [1983]
  • An integrative model of rganizational trust
    20 ( 3 ) , 709-734 . [1995]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 a structural model
    26 ( 1 ) , 45-56 [2005]
  • An examination of the antecedents of repatronage intentions across different retail store formats
    12 ( 4 ) , 227-243 [2005]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61 ( 2 ) , 35-51 . [1997]
  • Affect monitoring and the primacy of feelings in judgement
    28 , 167-188 [2001]
  • Advertising promotion . Supplemental aspects of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 5th ed )
    [2000]
  • Advertising on the Web : Is There Response before Click-Through ?
    37 ( 2 ) , 33-45 . [1997]
  • A two-dimensional concept of brand loyalty
    [1976]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30 ( 1 ) , 7-27 . [1993]
  • A cornell quarterly classic article : new tools for achieving service quality
    42 ( 4 ) , 25-38 [2001]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 The Swedish Experience
    56 , 6-21 [1992]
  •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s
    54 ( 1 ) , 42-48 . [1990]
  • 2인 무도론
    김정행 서울: 대한미디어 [1997]
  • 2001년 제 3회 국제무도학술대회 실기발표 용무도
    김의영 국제무도학 술대회 논문집, 3 [2001]
  • (호신술 지도자를 위한) 호신술 지도서
    김창우 서울: 대한미디어 [2003]
  • (대한민국합기도)호신술
    최방호 서울: 대경북스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