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상공인의 심리적 특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와 네트워크 역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권혁중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혁중
형태사항
26 cm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2020. 8, 안양대학교 일반대학원
발행지
안양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안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네트워크
마케팅성과
마케팅역량
매개효과
소상공인
심리적 특성
역량
영향
조절 효과
중심
참고문헌( 98)
유사주제 논문( 6,341)
매개효과 2,587건
조절 효과 1,596건
역량 902건
네트워크 668건
소상공인 196건
영향 184건
심리적 특성 91건
마케팅역량 60건
중심 35건
마케팅성과 22건
인용/피인용
소상공인의 심리적 특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 소상공인의 심리적 특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와 네트워크 역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네트워크
마케팅성과
마케팅역량
매개효과
소상공인
심리적 특성
역량
영향
조절 효과
중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4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네트워크
669
0
0.0%
마케팅성과
23
0
0.0%
마케팅역량
61
0
0.0%
매개효과
2,588
0
0.0%
소상공인
197
0
0.0%
심리적 특성
92
0
0.0%
역량
903
0
0.0%
영향
185
0
0.0%
조절 효과
1,597
0
0.0%
중심
36
0
0.0%
계
6,35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상공인의 심리적 특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와 네트워크 역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한국중소기업의 네트워크, 조직역량 및 기업성과
최병준
영남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한국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환경 및 경쟁전략이 경 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중소기업학회
박철민
윤병섭
통합학술대회, pp.5-31
[2004]
한국 신발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기업 인프라에 관한 연구
손영준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학습자의 개인특성과 전문지식 보유특성이 조직의 지식경 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RIZ 인지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백동열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커피프랜차이즈 지원시스템이 만족-신뢰-경영성과 및 재계 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일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창업기업의 네트워크 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미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창업가적 특성이 기업가정신에 미치는 영향 및 사회적 자 본과 기업성과 간의 관계
우대일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창업가의 역량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차별화 전략의 매개효과 검증, 韓國 生産性 學會
김형철
윤종록
生産性 論集, 23(4), pp.401-427
[2009]
중소합성피혁 제조기업의 기업환경요인과 마케팅믹스 관계 분석을 통한 경영성과 향상 방안
홍성욱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중소제조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종업원 특성이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을 중심으 로
신충상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중소제조기업 경쟁우위와 경영성과 연구
권수용
배재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6]
중소벤처기업의 경쟁전략과 경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고세훈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중소벤처기업부
2018년 기준 소상공인실태조사
[2019]
중소기업의 혁신 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장광순
한국교통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마케팅역량이 경쟁 우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최순식
홍석기
대한경영학회지, 24 (2), pp.1115 -1137
[2011]
중소기업의 본 글로벌(Born Global) 결정요인에 관 한 연구: 경북지역 벤처 3개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국제경영관리학 회
권영철
박억두
국제경영리뷰, 17 (1), pp.135-153
[2013]
중소기업의 마케팅환경과 역량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중소기업학회
김동현
신건철
中小企業硏究, 33(1), pp. 75-101
[2011]
중소기업의 마케팅환경과 역량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 성과모델을 이용한 수도권의 중소기업을 중심 으로
김동현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중소기업 경영자의 동기와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 중소기업학회
조임현
中小企業 硏究, 20(2), pp.149-170
[1998]
중소기업 경영자 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장단계별 차별적 영향을 중심으로
유래현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7]
중소기업 경영성과의 두 요인 : 핵심역량과 네트워크 역량
강현석
인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주얼리산업 경영자 특성과 소상공인 지원 사업이 경영성과 에 미치는 영향 : 대구 주얼리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조절효과를 중심 으로
김태형
가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전통시장상인의 경영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이도연
호서대학교 벤 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일본의 장인정신에 관한 연구
신혜원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08]
인터넷마케팅활동이 부동산 중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김혜경
동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융복합 기술과 미래사회‘4차 산업혁명의 이 해’
권혁중
조휘형
일진사
[2020]
온-오프 사회적 네트워크가 업무성과와 경력 성공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재필
국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소상공인의 자원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경영전략의 조절 효과와 매개효과, 한국회계정보학회
오계영
이남주
이충섭
회계정보 연구, 31(2), pp.141-162
[2013]
소상공인의 심리적 특성, 창업가 정신, 창업만족, 창업추천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디저트 카페 창업자를 중심으로
김경애
경성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소상공인의 성격특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업자기효능감 및 사회적 자본 확보의 매개효과와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성희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소상공인의 사회적 자본-네트워크-운영전략 및 경영성과
최은화
원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소상공인의 네트워크 유대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정부기관 네트워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순한
숭실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8]
소상공인의 기업가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원종하
정대현
한국벤처창업학회 벤처창업연구, 12(1), pp.111-121
[2017]
소상공인의 기업가정신과 사회적 자본이 마케팅 성과에 미 치는 영향
채갑석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소상공인의 기업가정신과 경영자 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창권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소상공인 창업자특성이 경영철학 개선과 역량제고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승락
성옥석
대한경영학회, 28(2), pp.581-599
[2015]
소상공인 창업자의 특성, 창업성공요인 및 창업 성과의 구 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정보학회
나상균
경영과 정보연구, 35(4)
[2016]
소상공인 창업 성공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 업가정신과 벤처연구
김해룡
정성한
한국중소기업학회, 4(2), pp.3-29
[2001]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이병구
건국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소상공기업의 마케팅역량과 소상공인의 기업가특 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네트워크 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전문 경영인학회
권혁중
한경일
전문경영인연구, 23(3)
[2019]
소상공기업의 기업가특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마케팅역량과 네트워크 역량을 매개변수로), 안양대학교
권혁중
한경일
복지행 정연구, 제35권
[2019]
소기업 경영자의 특성 및 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종환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8]
소공인의 심리적 특성, 환경 불확실성, 산업클러스터 특성 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와 협력의 매개효과
최태환
서울벤처대 학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소공인의 경영자 특성이 자기효능감과 네트워크 및 협업전 략의 매개로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혁찬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 문
[2018]
사회조사분석
홍두승
다산출판사
[1999]
사회적 네트워크의 다양성의 집단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과업 불확실성과 집단내부 정보처리 역량의 상황적 특성에 따 른 효과에 관한 개념적 연구
문형구
박혜원
한국인사ㆍ조직학회, pp.391-420
[2005]
사회과학조사방법론
김주영
채서일
서울: 비앤엠북스
[2016]
벤처기업의 창업가 특성과 차별화 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철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벤처기업의 기업가적 지향성과 조직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윤현중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마케팅능력과 기업성과- 마케팅조직의 지식창출 및 본원적 전략 측면에서 접근
고인곤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마케팅 효과성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마케팅과학회
박경윤
마케 팅과학연구, 2
[1998]
마케팅 효과성 모델을 이용한 한국 서비스기업의 마케팅력 분석, 京畿大學校 韓國産業 經濟硏究所
김기수
윤성준
産業硏究, 16, pp.219- 238
[2003]
마케팅 역량이 경쟁우위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수준에서의 연구를 중심으로
허원무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농업관련기업의 산업 환경과 마케팅역량이 경쟁전략과 경 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호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역량, 경쟁우위,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혁신의 조절 효과와 매개분석
김민철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기업의 네트워크 수요결정 요인과 네트워크 효과에 대한 실증분석
김진영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기업가특성이 혁신 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피아
부산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기업가특성-기술특성 및 네트워크 특성이 기술창업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미영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기업가정신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술혁신성과 마 케팅역량의 효과를 중심으로
전인오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기업가적 네트워킹 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업 종 교류기업의 사회적 자본과 사회적 지지를 매개로
유정환
숭실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3]
글로벌뉴스통신
송파구 마을경영지도사 상담 실시
[2019]
국내 소상공인의 정보 리터러시에 따른 성장 장애 요인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정헌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경영자의 온정적 합리주의 리더십이 중소기업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수용
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中小企業의 市場 指向性과 마케팅역량이 競爭 優位와 企業 成果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최순식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중소기업의 핵심역량과 경쟁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 향”
이종덕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competitive advantage
[1980]
Validation of a personality index
[1986]
Type of entrepreneur , type of film , and managerial motivation : implications for organizational life cycle theory
4 , pp.325-340
[1984]
The network structure of social capital
22 , pp.345-423 .
[1992]
The intuitive executive : understanding and applying gut feel in decision-making
18 ( 4 ) , pp.76-91
[2004]
The impact of service orientation in corporate culture on business performance in manufacturing companies
103 ( 3 ) , pp.411-423
[1988]
The development and testing of an organizational-level entrepreneurship scale
1 , pp.626-639 .
[1986]
The com 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58 ( 3 ) , pp.20-38
[1994]
The Correlates of Entrepreneurship in Three Types of Firms
29 ( 7 ) , pp.770-791
[1983]
The Achieving Society
[1961]
Relating education to entrepreneurial success
19 ( 12 ) , pp.410-444 .
[1976]
Reframing the global leadership competencies models
김범성
디지 털 융복합연구(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10(1)
[2012]
R&D 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마케팅역량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최우석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8]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16 ( 1 ) , pp.74 -94
[1988]
New venture strategic posture , structure , and performance : An industry life cycle analysis
5 ( 2 ) , pp.123-135 .
[1990]
Nascent entrepreneurship : empirical studies and developments
22 ( 1 ) , pp . 1-76 .
[2006]
Intuition in Strategic Decision Making : Friend or Foe in the Fast-paced 21stCentury ''
19 ( 1 ) , pp.19-30 .
[2005]
Intuition and evidence uneasy bedfellows ?
52 ( 478 ) , pp.395-400
[2002]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 Practice and Principles ,
[1985]
Form sales obsession to marketing effectiveness
[1977]
Competitive Strategy : Techniques for Analyzing Industries and Competitors
[1980]
Clarifying the Entrepreneurial Orientation Construct and Linking it to Performance
21 ( 1 ) , pp.135-172
[1996]
Benchmarking marketing capabilities for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 journal of marketing
69 ( 1 ) , pp.80-94
[2005]
Amos 21 구조방정식모델링: 원리와 실제
배병렬
청람
[2014]
Achieving and entrepreneurship
1 , pp.389-392
[1965]
AMOS를 이용한 구조방정식 모델
김원표
사회와 통계
[2006]
A social network perspective on work group performance, 한국경영학회
오홍석
정명호
經營學 硏究, 35(3), pp.825-850
[2006]
A smooth coefficient regression approach to the social capital–economic growth nexus
29 ( 2 ) , pp.185-197 .
[2012]
A paradigm for social capital
10 ( 4 ) , pp.481-501 .
[1998]
A Conceptual Model of Entrepreneurship as Firm Behavior
16 ( 1 ) , pp.7-25 .
[1991]
A Comparison of Entrepreneurs and Managers of Small Business Firms
[1987]
4차산업혁명 시대의 기업가정신과 창업
권혁중
이도연
교학사
[2020]
, 소공인의 CE0, 기업특성 및 정부 지원정책이 의사결정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활동 및 흡수역량 중심으로
윤상만
대전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소상공인의 심리적 특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와 네트워크 역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