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지털 경험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플로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Digital Experience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flow

정상희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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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지털 경험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플로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Digital Experience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flow'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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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지털 경험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플로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Digital Experience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flow'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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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윤서 이승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39-1945(7Pages) [2012]
  • “인터넷쇼핑몰 서비스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타오바오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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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쇼핑에서의 플로우 경험과 실용적 가치지각이 패션상품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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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생방송 과정에서 전달하는 정보 유형이 소비자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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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고객 군과 일반고객 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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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폰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신뢰, 자기 효능감, 플로우와 기술 수용모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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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 폰의 사용자 편익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결합의 변 화에 따른 재 구매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우도성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소비자가 인지하는 마케팅 믹스 7p’s가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 치는 영향-e-mart를 대상으로-”
    어용빌랙 가천대학교 경영학 석사논문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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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봉진 왕명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80-81 [2018]
  • “린 스타트업 전략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김준성 호서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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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병규 호서대학교 벤처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9]
  • “ 인터넷상에서 지각된 플로우와 실용적 가치가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도일 박종희 이명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6(1), 61-84 [2001]
  • “ 인터넷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이점이 패션 제품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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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플로우와 전형성이 밀착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호 신용섭 한국마케팅저널, 6(1), 17-42 [2004]
  • “ 올림픽게임 심판판정인식도가 공식스폰서기업의 이미지, 태 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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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온라인쇼핑몰에서의 충동구매 성향과 충동구매자극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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