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 = The Effects of Mineral Water’s Brand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Customer Trust as a Mediator Vari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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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 = The Effects of Mineral Water’s Brand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Customer Trust as a Mediator Variabl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만족
먹는샘물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24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만족
1,321
0
0.0%
먹는샘물
23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2,92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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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 = The Effects of Mineral Water’s Brand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Customer Trust as a Mediator Variable' 의 참고문헌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5/e.Pearson EducationIndia
[2003]
.Marketing 3.0 : From Products toCustomers to the HumanSpirit.Wiley
[2010]
.Exploring theconceptofloyalty in services , in the services marketingChallenge : Integrating forCompetitive advantage , J . A.Czepiel ,C. A.Congram , J. Shanahan
[1987]
.BestpracticeCases in branding : lessons from the world'sstrongestbrands.Pearson/Prentice-Hall
[2008]
(사)한국샘물협회(2018),http://nmwater.or.kr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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