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홈서비스의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Characteristics of Smart Home Service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권상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스마트 홈서비스의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Characteristics of Smart Home Service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004.58
  • 스마트 홈 서비스
  • 스마트홈
  • 홈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 0

0.0%

' 스마트 홈서비스의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Characteristics of Smart Home Service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의 참고문헌

  • 현대경제연구원 [2016]
  • 박연익 디지에코 보고서 [2015]
  • 송지준 파주 [2015]
  • 이정민 [2014]
  • KDB 산업은행
  •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준석 박효정 59, 1-19 [2015]
  • 정보보안기술 사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상훈 이갑수 20(4), 151-175 [2015]
  • 유비쿼터스 컴퓨팅 서비스 수용에 영 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권오병 김민용 유호선 13(2), 117-147 [2008]
  • 수용자의 모바일 간편결제에 대한 적극적 이용의도에 관 한 연구: TAM2 와 인지된 위험을 중심으로
    유홍식 황재 “수용자의 모바일 간편결제에 대한 적극적 이용의 도에 관한 연구: Tam2 와 인지된 위험을 중심으로,”, 13(2), 291-306 [2016]
  • 빅데이터 시대의 개인정보 과잉이 사용자 저항에 미치는 영 향,
    이환수 임동원 조항정 19(1), 125-139 [2013]
  • 박철
    유재현 “기술수용모델 (Technology acceptance model) 연 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 9(2), 31-50 [2010]
  • 모바일 O2O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가치지각과 고 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향덕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18]
  • 기업의 Cloud Computing 서비스 도입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Cloud Computing 특성 요인에 관한 연구
    김동호 박양표 이정훈 17(1), 111-136 [2012]
  • 국제 회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67-74
  • 구성타당도 평가에 있어서 요인분석의 활용
    강현철 43(5), 587-594 [2013]
  • 『IoT 기반 스마트 홈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조건부가치측정법과 가치 기반 수용모델을 중심으로』
    김용희 숭실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6]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O2O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혁신저항성과 혁신성의 조절효과”
    문설아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홈 Iot 기술 현황과 발전방향,”
    박준희 손영성 32(4), 23-28 [2015]
  • “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와 대 안적 견해”
    이학식 임지훈 집현제 [2017]
  • “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적 행동이론의 평가 와 대안적 견해,”
    김영 이학식 11(4), 21-47 [2000]
  • “태블릿 매거진의 품질요인이 지각된 유용성,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 향,”
  •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최종사용자의 혜 택과 위험에 대한 연구,”
    박경아 이대용 17(5), 199-224 [2016]
  • “정보기술 수용에서 사용용이성과 통제가능성을 하위차 원으로 하는 지각된 사용통제의 역할,”
    이웅규 경영정보학연구, 18 (2), 1-14 [2008]
  • “전시참관객의 개인화 모바일서비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고준용 숭실대학교 대학원 국내박사학위논문 [2014]
  • “융합 콘텐츠 시스템의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김경묵 호서대 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유비쿼터스 서비스 수용모형에 관한 연구,”
    오태동 단국대학교- 120 -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유비쿼터스 고령자전용 주거단지의 특성이 주거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병철 서울벤처정보대학원대학교 국내박사학위 논문 [2011]
  • “유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에 대한 연구
    이지은 ”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위치기반의 IoT서비스에 대한 최종사용자의 수용에 관 한 연구,”
    최병무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위치기반서비스 사용자의 지각된 가치와 정보공개의도 가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박경아 조선대학교 대학원 국내박사학 위논문 [2013]
  • “에코세대의 스마트홈 특성가치가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훈 최민섭 21(1), 103-131 [2015]
  • “스마트홈의 수용과 이용만족에 관한 연구,”
    이성훈 서울벤처대 학원 대학교 국내박사학위논문 [2015]
  • “스마트홈 지능형 서비스 플랫폼을 위한 데이터 마이닝 기법에 대한 적합도 평가,”
    금창섭 김길환 정기숙 40(2), 68-77 [2017]
  • “스마트폰 이용자의 전환의도에 관한 비 교연구:한국과중국,”
    모민길 이돈희 정승환 19(6), 131-150 [2014]
  • “스마트 홈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이준철 한성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스마트 홈 서비스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에 관한 실 증적 분석,”
    이일구 09(2), 55-76 [2019]
  • “수정된 기술수용모델2(tam2)를 이용한 지상파 dmb 휴대폰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이민영 이재신 18(2), 251-283 [2006]
  • “소비자의 스마트홈 서비스 유형별 이용수준 및 비용지불의사 연구,”
    김현정 여정성 11(4), 25-53 [2015]
  • “생활밀착형 ICT 융합 서비스 추진 동향 및 발전방향,”
    박종현 27(4), 21-28 [2012]
  • “사물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가치 요인,”
    류한영 박주현 11(2), 23-30 [2016]
  • “사물인터넷 기기 및 서비스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 구: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기와 스마트홈 서비스를 중심으로,”
    양희태 KAIST 기술경영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배달음식의 메뉴품질이 가치지각과 소비자만족도에 미 치는 영향:지불비용의 조절효과”
    이남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7]
  • “문화원형디지털콘텐츠화사업의 총가치 추정-조건부가치 평가법의 적용,”
    옥성수 1(13), 49-64 [2008]
  • “모바일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 GUI디자인 유형에 따른 편의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주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모바일 데이터서비스에 대한 지불의사금액 추정,”
  • “디지털홈서비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에 관한 실증 연구,”
    문효곤 오재인 단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디지털홈 산업동향 및 구축방안,”
    김희윤 88, 99-104. 노미진, 이원빈(2008), , 한국 [2003]
  • “디지털 지상파방송의 공적 가치와 수용자 지불 의 사액 연구,”
    유승훈 정희경 22(6), 390-422 [2008]
  • “뉴미디어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IAM-NM:트위터와 페 이스북에 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박종구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1]
  • “거주자 행위를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주택 모델 연구,”
    송정화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U-city 주거 환경 서비스의 사용자 가 치 분석,”
    김향숙 김효창 지용구 20(1), 167-182 [2015]
  • “IoT 서비스의 성공적 수용에 관한 연 구,”
    김용희 최병무 최정일 14(1), 217-236 [2015]
  • “IT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속성과 수용의도와 의 관계:WiBro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유진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09]
  • “2015년 ICT 10대 주목 이슈,”
    고미영 3 (18), 41-46 [2015]
  • Value-based adoption of mobile internet : an empirical investigation
    43 ( 1 ) , 111-126 . [2007]
  • User acceptance of mobile e-government services : An empirical study
    30 ( 1 ) , 33-44 . [2013]
  • User acceptance of hedonic digital artifacts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perspective
    47 ( 1 ) , 53-59 . [2010]
  • Toward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a social networking site : An extension of task-technology fit to social-technology fit
    34 ( May ) , 323-332 [2014]
  • The partial least squares approach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295 ( 2 ) , 295-336 [1998]
  • The internet of things : A survey
    54 ( 15 ) , 2787-2805 . [2010]
  • The integration of value-based adoption and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s : An example of IPTV continuance intention
    54 ( 1 ) , 63-75 . [2012]
  • The brand relationship spectrum : The key to the brand architecture challenge
    42 ( 4 ) , 8-23 [2000]
  • TAM확장모형을 적용한 홈네트워크 서비스 수용모 델 분석
    박선영 이지은 “TAM 확장모형을 적용한 홈네트워크 서비스 수용모델 분석,” , 10(4), 153-172 [2007]
  • Specifying formativeConstructs in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31 ( 4 ) , 623-656 . [2007]
  • Social barriers to the adoption of smart homes
    63 , 363-374 [2013]
  • Privacy and senior willingness to adopt smart home information technology in residentialCare facilities
    [2008]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2015]
  • Predicting user acceptance ofCollaborative technologies : An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e-learning
    63 ( Apri ) , 160-175 [2013]
  • Predicting mobile hotel reservation adoption : Insight from a perceived value standpoint
    29 ( 4 ) , 598-608 [2010]
  • Multichannel service providers ' strategy : Understanding customers ' switching and free-riding behavior
    69 ( 6 ) , 2226-2232 . [2016]
  • Migrating to a new virtual world : Exploring MMORPG switching through human migration theory
    27 ( 5 ) , 1892-1903 [2011]
  • J. C. & Jakkula , V. R.Ambient intelligence : Technologies , applications , and opportunities
    5 ( 4 ) , 277-298 . [2009]
  • Influence processes for information technology acceptance . An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30 ( 4 ) , 805-825 [2006]
  • Determinants of user acceptance of the e-Government services : The case of online tax filing and payment system
    23 ( 1 ) , 97-122 [2006]
  • Consumer acceptance and use of information technology : Extending the unified theory of acceptance and use of technology
    36 ( 1 ) , 157-178 [2012]
  • Attitudes , personality , and behavior
    [2005]
  • Are your users actively involved ? A cognitive absorption perspective in mobile training
    44 ( March ) , 335-346 . [2015]
  • Adoption of electronic health records in the presence of privacy concerns : The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and individual persuasion
    33 ( 2 ) , 339-370 [2009]
  • A study of hotel employee behavioral intentions towards adoption of information technology
    26 ( 1 ) , 49-65 [2007]
  • A critical look at the use of PLS-SEM in MIS Quarterly
    36 ( 1 ) . [2012]
  • A comparison of approaches to estimating confidence intervals for willingness to pay measures
    16 ( 8 ) , 827-840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