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연관 분석에 의한 중국 미디어 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 The Economic Effect of China Media Industry: Input-Out Analysis

GAO JUNXI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산업연관 분석에 의한 중국 미디어 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 The Economic Effect of China Media Industry: Input-Out Analysi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여도
  • 부가가치유발
  • 산업연관분석
  • 생산유발효과
  • 중국 미디어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0 0

0.0%

' 산업연관 분석에 의한 중국 미디어 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 The Economic Effect of China Media Industry: Input-Out Analysis' 의 참고문헌

  • 위키백과 https://zh.wikipedia.org
  •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한국콘텐츠진흥원 [2019]
  • 한국콘텐츠진흥원
    http://www.kocca.kr/cop/main.do
  • 한국 미디어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이혁진 세종대학 교, 박사학위논문 [2018]
  • 콘텐츠산업 통계조사
    방송산업동향 [2018]
  • 정보통신용어사전
    [2008]
  • 산업연관분석해설
    한국은행 [2014]
  • 산업연관분석해설
    한국은행 [2007]
  • 산업안전대사전
    [2004]
  • 미디어스포츠 산업으로서 e스포츠 경쟁력 제고 방안, 연세대학교
    김지훈 박사학위논문 [2019]
  •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미국 방송사업자들의 미래 전 략
    조영신 최민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4]
  • 국립국어표준대사전
  • 馬蘭梅, 「新疆文化產業的產業關聯與波及效應分析」, 新疆大學, 2016
  • 谷峰, 「蔣志華, 王亞敏, 基於投入產出視角下的四川省信息產業研究」, 現代 商業, 2015
  • 薛冬輝,「中國產業結構關聯特徵的投入產出分析——基於2002-2007可比價投入 產出表」, 現代經濟信息, 2012
  • 童清艷, 「傳媒產業經濟學導論」, 復旦大學出版社,2007
  • 百度百科. https://baike.baidu.com/
  • 林吟昕,「中國傳媒產業與相關產業關聯問題研究」, 南京大學,碩士學位, 2012
  • 李秀鵬,「中國信息產業關聯分析」,我國信息產業關聯分析[D], 山東大學, 2015
  • 李放,「中國傳媒產業發展研究」, 北京交通大學, 博士論文, 2009
  • 李希光, 「軟力量與全球化」 [A], 見李希光趙心樹: 「媒體的力量」, 第22頁, 廣州, 南方日報出版社, 2002
  • 搜狐新聞, https://www.sohu.com/a/336174809_211289
  • 彭永斌, 「傳媒產業發展的系統理論分析」, 西南財經大學出版社, 2004
  • 國家統計局國民經濟核算司,「中國2007年投入產出表編制方法」, 中國統計出 版社, 2009
  • 國家統計局. http://www.stats.gov.cn/
  • 吴正肯, 「浙江省信息产业的投入产出分析」, 浙江工商大学, 2018
  • 吳昊天,「中國傳媒產業發展研究一基於產業融合的視角」, 西南財經大學, 博 士畢業論文, 2014
  • 劉思思, 「北京市文化創意產業的產業關聯與波及效應分析」, 首都經濟貿易大 學,2018
  • 前瞻网, http://www.qianzhan.com/cluster/detail/178/120821-8f805c61.html
  • 何崢, 「多媒體產品投資機會研究」, [D], 2006
  • 中國國家統計局, 「傳媒藍皮書:中國傳媒產業發展報告」, 2019
  • 中國互聯網網絡信息中心,cnnIc
  • 中國2007年投入產出表編制方法, 中國統計出版社, 2009
  • 『플랫폼이란 무엇인가』
    노규성 커뮤니케이션 북스 [2014]
  • 『중국 문화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김언군 세종대학교, 경제통상 학과, 박사학위논문 [2016]
  • 『영화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배기형 [2012]
  • 「한국 광고산업의 성장요인 및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봉철 한양 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1]
  • 「중국 미디어 산업의 혁신 전략 연구」
    정혜윤 고려대학교, 석사학위논 문 [2017]
  • 「중국 물류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
    맹해양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중국 물류산업 투자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ZHANG MENGZE 박사학위논문, 세종 대학교 [2020]
  • 「중국 교육산업의 국민경제 기여도 분석」
    ZHAO GUOFENG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2017]
  • 「중국 교육산업 투자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FENG JIANJIE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 교 [2019]
  • 「중국 관광산업의 국민경제적 기여도 분석」
    LI LONGHUI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2017]
  • 「전략적 제휴 유형의 동태적 진화 모델」
    이상호 전략경영연구 [2011]
  • 「웨어러블 디바이스 산업의경제구조와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산업 연관분석을 중심으로」
    홍윤기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기, 석사학위논문 [2014]
  •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뉴스 이용 간 이용자 충족 적소분석」
    장병희 정 보사회와 미디어 [2016]
  • 「실감미디어 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이경재 정우수 한국통신학 회논문지 [2011]
  • 「스마트 미디어 기반의 융합 콘텐츠 비즈니스모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 「방송통신 융합정책의 국가전략화 방안」
    김국진 [2005]
  •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콘텐츠 산업 전망과 정책과제」
    김국진 미디어미래연구소, 2010 [2010]
  • 「미디어 플랫폼 다양화에 따른 뉴스가치 측정 요소의 변 화 연구」
    윤여광 조인희 한국엔 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 「문화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산업연관표의 외생화를 이용 하여」
    송연화 전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국내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성장과 도전(Korea Business Revie w)」
    박진수 최민정 전략경영연구 [2010]
  • 「공연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배기형 [2013]
  • 「OTT 서비스 도입 전후 해외 방송사업자의 콘텐츠 전략에 대한 비교 분석」
    김대원 [2016]
  • 「ICT 융합시대의 영상 콘텐츠 전략」
    권호영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보고 서 [2016]
  • 「1인 미디어 산업의 확대에 따른 크리에이터 공유 방송국 계획」
    양한나 석사학위논문, 건국대학교 [2020]
  • “미디어”
    http://stdweb2.korean.go.kr/search/List_dic.jsp
  • [1] PW Wolniansky, GJ Foschini, GD Golden, and RA Valenzuela. V-blast: an architecture for realizing very high data rates over the rich-scattering wireless channel. In 1998 URSI International Symposium on Signals, Systems, and Electronics. Conference Proceedings (Cat. No. 98EX167), pages 295–300. IEEE,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