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Experiential Consumption Value of Michelin Guide Selection Restaurant on Relation Commitment and an Intention of Relationship Continuity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Self-Efficacy

이승민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Experiential Consumption Value of Michelin Guide Selection Restaurant on Relation Commitment and an Intention of Relationship Continuity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Self-Efficac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동주거 관리
  • 경험적 소비가치
  • 관계몰입
  • 관계지속의도
  • 미쉐린가이드
  • 자기효능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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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Experiential Consumption Value of Michelin Guide Selection Restaurant on Relation Commitment and an Intention of Relationship Continuity : Focused on Moderating Effect of Self-Efficacy'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관계효익에 따른 관계의 질이 고객가치 및 관 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이광옥 관광연구저널, 33(2), 47-61 [201]
  • 호텔 이용의 경험적 소비특성이 고객: 브랜드 관계몰입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지영 이화인 호텔경영학연구, 22(2), 1-20 [2013]
  • 호텔 브랜드이미지가 호텔외식사업부의 브랜드인지도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소희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항만 서비스 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 향에 대한 연구
    김영기 인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항공사 승무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과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자기 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류성민 이현정 홍윤희 한국항공경영 학회지, 14(5), 121-153 [2016]
  • 항공사 관계혜택이 몰입과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 향: 기업이미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정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항공기 에어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관계지속의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은주 조우제 관광연구, 33(7), 239-257 [2018]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외식산업 소비트렌드 발표대회 보고서 [2019]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프리미엄 외식 시장 조사 보고서 [2017]
  •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 대한 지각된 전환비용이 가맹점의 관계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경도 박성진 이호택 유통연구, 23(1), 79-98 [2018]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 소비자-브랜드 관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동우 관광서비스연구, 12(2), 55-80 [2015]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감정,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 가치의 매개효과, 소득 수준의 조절효과
    박민혁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클래식 관객의 소비가치가 관람몰입과 만족 그리 고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도윤 류승완 변지윤 한국콘텐츠학회, 19(11), 46-56 [2019]
  • 커피전문점의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 감정반응,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연구
    최윤희 경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 로
    이형룡 최형민 관광 학연구, 35(3), 243-266 [2011]
  •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이상재 관광경영연구, 23(4), 449-467 [2019]
  • 친환경식품 선택동기가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성식 안정석 정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7(2), 165-189 [2015]
  •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제품태도, 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와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용철 경기대학교 대 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 줄넘기 과제에서 초등학생의 신체 유능성 지각수준과 학 습기간이 내적동기와 성취목표 성향에 미치는 영향
    이강헌 이수봉 한국체육과학회지, 14(2), 193-204 [2005]
  • 조리사의 사회적지원과 자기효능감이 성취욕구에 미치는 영향
    정항진 순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제대로 알고 쓰는 논문 통계분석: SPSS & AMOS. 한빛아카데미(주) 노원희 안승호 양링링 송영욱 (2012). 중국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경섭 한중사회과학연구, 10(2), 179-206 [2019]
  • 잠재성장모델을 이용한 대학생의 자기효능감, 행복 및 자기주도 학습간의 종단 관계 분석
    박시남 고용직업능력개발연구, 18(1), 103-128 [2015]
  • 인터넷 창업 패션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신뢰, 만족, 몰입 및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조윤아 벤처창업연구, 10(6), 155-165 [2015]
  • 이벤트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과 장소애착 및 개최지 태 도에 미치는 영향
    백경미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유기농 식품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소비자 태도 및 결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노현 이소담 이승민 전태유 물류 학회지, 29(1), 39-50 [2019]
  • 요양보호사의 근무환경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자 기효능감과 직무만족을 매개변수로 하여
    박영희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 문 [2010]
  • 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노현 전태유 물류학회지, 26(6), 127-138 [2016]
  • 외식 소비가치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과 구매의도에 미 치는 영향: 미쉐린 가이드 서울 선정 레스토랑 이용 소비자 중심으로
    김재중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식자재시장의 구매자-공급자 관점에서 관계몰입, 기회주 의, 관계학습 및 충성도 간의 관계분석
    권기대 김신애 식품유통연구, 33(1), 57-82 [2016]
  • 셀프네일 소비자의 소비동기, 자기효능감, 관여도, 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나선영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서비스 공정성과 CSR, 신뢰, 관계몰입, 관계성과 간의 구조관계 분 석: 주거래 항공사와 여행사의 거래관계를 중심으로
    이강재 경희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9]
  • 생활체육 참여자의 참여동기, 사회적지지 및 자기효능감과 운동 지속도와의 관계
    최정웅 고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산업체 단체급식 조리종사원의 내부마케팅이 직무태도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송목 호남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배드민턴용품점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관계몰입, 전환비 용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김주연 한국체육학회지, 53(3), 341-355 [2014]
  • 미쉐린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 관계지 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공정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찬우 가톨 릭관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멘토링이 직원의 조직몰입과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사 규모 및 판매형태의 조절효 과 검증
    윤장열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마케팅의 경험적 접근방법 및 그 활용방안에 관한 비관적 고찰
    이진용 한국마케팅저널, 5(2), 19-48 [2003]
  •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관광연구저널, 30(11), 63-77 [2016]
  •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 의도간의 관계: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 과 중심으로
    문혜선 문혜영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5(1), 41-60 [2016]
  • 디저트 카페의 지각된 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 만족의 매개효과
    김상범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도매여행사의 브랜드 자산과 관계마케팅이 소매여행사의 신뢰,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대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7]
  • 대형 한우 외식업체 고객의 이용 동기요인이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 도에 미치는 영향
    허훈 동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농촌민박 서비스품질, 고객지향성, 관계몰입, 고객가치연구
    손진동 전주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20]
  • 남녀대학생의 자기효능감이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현정 이명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4(2), 33-47 [2012]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출판사 [2017]
  • 관광서포터즈의 관계효익과 참여동기가 몰입, 만족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윤선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9]
  • 관계혜택, 고객만족도, 관계몰입과 서비스 성과간의 관계
    최정애 가천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관계마케팅이 소비자의 소비, 관계만족,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얼리소매상을 중심으로
    손병욱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18]
  • 관계 효익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항에 관한 연구: 신뢰와 관 계몰입을 매개변수로
    최원균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 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박현정 진의토 디지털융복합 연구, 17(11), 117-126 [2019]
  • 고객만족과 거래성향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준희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9]
  • 경험적 소비특성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이용동 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화인 임현정 관광경영연구, 19(3), 265-289 [2015]
  • 경험적 소비에서 경험특성, 즐거움과 죄책감, 재경험 의도의 관계
    이종호 정윤희 경영학연구, 38(2), 523-553 [2009]
  • 경험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몰입을 매개로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김성은 배병렬 이용민 한동희 대한경 영학회지, 30(1), 53-77 [2017]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24」
    이학식 임지훈 도서출판 집현재 [2017]
  • “전시주최자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 치는 영향”
    정봉희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8]
  • “자기효능감이 직무 착근도, 혁신행동과 조직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 향: 서울시내 특1급 호텔 근무형태에 따른 조절효과 중심으로”
    홍현경 세종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여행소비자의 경험적 가치에 따른 감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경영연구, 21(3), 235-256 [2017]
  • “구매채널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채널만족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수민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관광동기,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절변수로서 관여도의 역할을 중심으로”
    황동필 우송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경험재의 지속적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험 요인과 비 경험요인을 중심으로”
    정윤희 마케팅연구, 25(1), 49-80 [2010]
  • https://guide.michelin.com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9]
  • Validation of a New General SelfEfficacy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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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com 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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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Symbolic Analysis of Companies , Brands , and Customers , Symbols for S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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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Nature of Customer Value : an Axiology of Service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Service Quality :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 2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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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xperience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 Feelings and F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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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Different Role of Satisfaction , Trust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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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lf-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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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SS 24 매뉴얼
    이학식 임지훈 도서출판 집현재 [2017]
  •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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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lationship between Sales Force Reputation &Customer Behavior , Role of Experiential Value Added by Sales Fo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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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ssessions and the Extended Se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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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lay as Whims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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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rceived self-efficacy in cognitive development and func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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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keting Service : Competing Throught Qual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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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ng-Term Manufacturer-Dupplier Relationships : Do Ther Pay Off for Supplier Firm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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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22 ( 1 ) , 1-16 [1995]
  • Hedonic Shopping Value as Determinant of Brand Loyalty in Apparel Shopp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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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periential Value ; Conceptualization ,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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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periental Value a Hierarchical Model , The Impact on E-Loyalty and a Customer Typology
    [2005]
  • Customer-sales associate retail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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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mmitment in the workplace : Theory , research , and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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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lassifying Services to Gain Strategic Marketing Insights
    47 ( 1 ) , 9-20 . [1983]
  • Channels Member Satisfaction , Laboratory Insights
    56 ( 1 ) , 59-74 . [1987]
  • B2B거래관계에서 거래파트너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이 관계몰입 과 협력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이호택 유통경영학회지, 22(4), 195-202 [2019]
  •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 correlates , and 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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