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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문자기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시각 기호학적 연구 = A Visual Semiotics Study on Interactive Contents of using Writing Signs
소몽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소몽
형태사항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백승국
학위논문사항
2020. 8, 학위논문(박사)-, 인터랙티브콘텐츠전공, 인하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인천
언어
kor
출판년
2020
발행사항
인하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자기호
의미작용
인터랙티브 콘텐츠
퍼스 시각 기호학
참고문헌( 68)
유사주제 논문( 141)
의미작용 77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0건
인터랙티브 콘텐츠 20건
문자기호 4건
인용/피인용
문자기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시각 기호학 ...
' 문자기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시각 기호학적 연구 = A Visual Semiotics Study on Interactive Contents of using Writing Sign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자기호
의미작용
인터랙티브 콘텐츠
퍼스 시각 기호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0
0.0%
문자기호
5
0
0.0%
의미작용
78
0
0.0%
인터랙티브 콘텐츠
21
0
0.0%
퍼스 시각 기호학
1
0
0.0%
계
14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문자기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시각 기호학적 연구 = A Visual Semiotics Study on Interactive Contents of using Writing Sig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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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인터넷 제품 문화코드에 관한 기호학적 연구」
김민지
석 사학위 논문, 인하대학교 대학원,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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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코드를 활용한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양아축
석사학위 논문, 인하대학교 대학원,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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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 박물관 및 미술관에 '실감콘텐츠' 제작 지원..." VR 위주 체험관 탈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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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를 소재로 활용하는 한글 콘텐츠의 양상과 가치 연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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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기호학과 인터랙티브 콘텐츠」
백승국
『기호학 연구』 제 49 집,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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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감성을 꿈꾸다 캘러그래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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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 마케팅의 미래-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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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호학적 접근을 통해 현대미술에서의 텍스트적 특성 연구」
장수진
석사학위 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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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마스 서사도식의 스키마 이론 고찰 -웰니스 콘텐츠 이용자의 인지행로 분석을 중심으로-」
백승국
심현주
이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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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소비와 브랜드담화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배예솔
석사학 위 논문, 인하대학교 대학원,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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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pEmotion” 문자학의 정립을 위하여」
정항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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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몽
심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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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문자기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시각 기호학적 연구 = A Visual Semiotics Study on Interactive Contents of using Writing Sign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