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된 경영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조직몰입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용관계특성과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김중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지각된 경영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조직몰입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용관계특성과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컨설팅
  • 고용관계특성
  • 서비스
  • 영향
  • 조절 효과
  • 조직몰입
  • 조직후원인식
  • 지각
  • 품질
  • 혁신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74 0

0.0%

' 지각된 경영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조직몰입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용관계특성과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조직후원인식과 고객지향성에 대한 리더-구 성원 교환관계의 조절효과
    김정아 정승언 관광연구저널, 27(3), 289-307 [2013]
  • 호텔기업의 고용관계특성이 종사원의 자발적 조직행동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미령 대구대학교 [2005]
  • 호텔기업에서 고용관계특성과 직무몰입의 관계에 대한 고용형 태의 조절효과
    김용순 황규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9(5), 314-321 [2009]
  • 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특성, 고용관계특성이 후원인식에 의하여 조 직몰입,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김우진 경희대학교 [2010]
  • 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몰입에 대한 고용관계특성의 영향: 고용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우진 박상철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1), 1-20 [2009]
  •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역할갈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방한승 임상헌 Tourism Research, 39(3), 69-90 [2014]
  • 호텔 서비스 접점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만족 및 조 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
    김진경 박태주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7(8), 21-39 [2018]
  • 혁신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긍정심리, 직장 내 관계, 업무 환경 간의 구조관계 규명. 박사학위논문
    김세은 이화여자대학교 [2018]
  • 혁신적 조직 구조와 피드백이 사내 기업가정신과 혁신적 아이 디어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혁진 김진수 황인호 경영컨설팅연구, 19(2), 203-215 [2019]
  • 항공사 객실팀의 조직분위기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 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미균 우송대학교 [2012]
  • 한국컨설팅시장의 컨설팅 성과제고를 위한 성공모형구축에 관한 연구
    곽홍주 전문경영인연구, 111(1), 1-23 [2008]
  • 한국공무원의 조직몰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중앙부처 중간관리자 공무원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박찬우 성균관대학교 [1999]
  • 파견근로자와 정규근로자의 직무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김용석 이영면 산업관계연구, 9(6), 31-53 [1999]
  • 통계청(2014). 한국표준산업분류. http://kssc.kostat.go.kr/ksscNew_web/index.jsp
    [2014]
  • 컨설팅몰입이 컨설팅품질지각 및 컨설팅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송거영 한성대학교 [2015]
  • 컨설팅 품질요인이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특허-R&D 연계전략 컨설팅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종효 이상호 경영컨설팅연구, 13(1), 25-54 [2013]
  • 컨설팅 유형에 따른 중소기업의 컨설팅 서비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채준원 부산대학교 [2011]
  • 컨설턴트의 역량이 컨설팅 서비스 품질과 컨설팅 성과에 미치 는 영향
    신동주 유연우 디지털정책연구, 10(4), 63-78 [2012]
  • 직무특성과 조직성과의 관계에서 조직공정성의 조절효과 검증: 정부출연연구소 연구인력을 대상으로
    박수경 이승연 기술혁신학회지, 22(1), 85-118 [2019]
  • 직무특성과 고용관계특성이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용형태의 조 절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김정원 대한경영학회지, 18(3), 947-970 [2005]
  • 직무요구-자원과 혁신행동의 관계에서 직무열의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김성환 오아라 경영컨설팅연구, 16(4), 1-17 [2016]
  • 직무부담 및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혁신적 업무행동 사이 의 관계
    이지우 경 영경제, 36(1), 1-19 [2003]
  •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용관계특 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동철 박광표 노동정책연구, 19(1), 59-91 [2019]
  • 지방공무원의 조직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사학위논문
    김윤찬 창원대학교 [2006]
  • 지방공무원의 조직몰입 및 직무특성이 무사안일 행태에 미치는 영향
    김재현 송운석 한국지방자치학회보, 10, 169-191 [1998]
  • 중소벤처기업 경영컨설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박사학위논문
    전기수 건국대학교 [2009]
  • 중소기업청 2008 중소기업 컨설팅산업 백서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서울: 중소기업청 [2008]
  • 중소기업의 흡수역량과 기술사업화 역량이 제품경쟁력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손인배 호서대학교 [2017]
  • 중소기업의 대기업과의 협력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가정신과 시장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김지연 숭실대학교 [2013]
  • 중소기업 경영컨설팅의 핵심요소와 컨설팅 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정광수 한성대학교 [2014]
  • 중소기업 경영컨설팅의 서비스품질이 인지된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최명규 숭실대학교 [2014]
  • 종합검진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품질구성요인 평가연구: KANO모델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정주연 홍익대학교 [2016]
  • 조직후원인식과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에서 심리적 주인의식의 매개효 과에 관한 연구
    장동인 대한경영학회지, 28(3), 855-875 [2015]
  • 조직진단컨설팅모형 7S 요인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김용민 임욱빈 조세홍 경영교육연구, 82, 257-277 [2013]
  • 조직신뢰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직후원인 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이경호 단국대학교 [2010]
  • 조직몰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공군 간부를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최영삼 연세대학교 [2003]
  • 조직구성원의 직무특성과 고용관계특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이상진 숭실대학교 [2010]
  • 조직구성원의 공정성 지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과 조직지원인 식 및 LMX의 조절효과
    박정도 허찬영 인적자원관리연구, 19, 177-203 [2012]
  • 일과 삶 균형 프로그램 필요성 지각이 직무몰입, 도움행동, 지각된 경력영향에 미치는 효과와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이화상 정진철 산업경제연구, 28(6), 2743-2765 [2015]
  • 이혜운(2014.7.7). 대기업손님 뚝... 컨설팅업계 인력 감축 찬바람. 조선비즈. 2018년 11월 11일 검색,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7/07/ 2014070700003.html?Dep0=twitter)
    [2014]
  • 우리나라 컨설팅 관련 연구 동향에 관한 분석적 연구. 석사학위논문
    박영권 한성대학교 [2016]
  • 외식종사원의 직무특성지각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조직후원인식 조절효과 검증
    윤혜현 이인숙 외식경영연구, 13(3), 43-62 [2010]
  • 외식업체 신입사원이 지각하는 직업가치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임태근 최우성 경영과정보연구, 35(3), 37-56 [2016]
  • 신입사원의 경력계획이 조직적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력 몰입의 매개효과와 고용가능성, 경력개발지원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이동윤 고려대학교 [2010]
  • 소상공인 경영컨설팅의 컨설팅 서비스 품질과 정부신뢰가 컨설팅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정미라 숭실대학교 [2018]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라선아 이유재 마케팅연구, 18(4), 67-97 [2003]
  •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 모형, Grӧnroos모형, 3차원 품질 모형을 중심으로
    라선아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널, 4(2), 91-126 [2011]
  • 사회복지사의 성장욕구와 직무적합성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
    송은지 정상원 Journal of Korean social welfare administration, 19(3), 235-261 [2017]
  • 비즈니스 컨설팅서비스의 이해와 활용
    김광용 김명섭 이용희 이채언 서울: 도서출판 청람 [2008]
  •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 서울: 남부도서. 조윤익(2010). 중소기업컨설팅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분석. 석사학위논문, 한성대 학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2011). 컨설팅산업 현황 분석 및 활성화 방안연구
    조영대 서울: [2005]
  • 문제해결 스타일, 리더와 멤버간의 교환관계, 태도 및 경쟁압력 에 대한 지각과 혁신적인 행동간의 관계
    김성국 백영미 인사조직연구, 8, 105-163 [2000]
  • 마이크로파이낸스의 현황과 대출 수혜자 경영컨설팅 사례 연구
    노태엽 경영 컨설팅연구, 12(4), 25-54 [2012]
  •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권영훈 박근영 박진수 서 비스경영학회지, 10(1), 93-114 [2009]
  • 기초지방자치단체 신규 하위직 공무원의 조직몰입과 개인 및 조직 특성의 다층분석. 박사학위논문
    김태우 서울대학교 [2019]
  • 기업종업원의 성격특성, 직무특성 및 직무적합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영배 대한경영학회지, 19, 549-572 [1993]
  • 근속. 응집. 규범적 몰입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 구'. 박사학위논문
    강승권 광운대학교 [1990]
  • 국내 경영컨설팅 연구의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제언
    문재승 정한석 인적자 원개발연구, 19(2), 87-124 [2016]
  • 관계성을 고려한 전자정부 서비스 품질 척도에 관한 연구
    김광용 이채언 서비스경영학회지, 9(2) [2008]
  • 공유리더십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무형식학습, 직무배태성의 매개효과
    서재교 홍아정 대한경영학회지, 28(3), 981-1,008 [2015]
  • 공무원의 직무스트레스의 유발요인 및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중앙부처 공무원을 대상으로
    권용수 권용수 하미승 하미승 한국행정연구, 11(3), 214-245 [2002]
  • 공무원의 규범적 조직몰입 결정요인과 역할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 논문
    김재현 단국대학교 [2000]
  • 공무원 조직몰입에 관한 실증 연구. 박사학위논문
    소광섭 전주대학교 [1998]
  • 고용형태 및 고용관계특성과 직무몰입간의 관계: 고용 형태의 직접효과와 조절효과 검증
    권중생 김정원 김태형 인사관리연구, 28(2), 23-50 [2004]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2), 139-166 [2000]
  • 고객과 컨설턴트 간의 유대관계가 컨설팅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최창호 한성대학교 [2014]
  • 경영컨설팅 유형별 성과에 대한 상황적 분석. 한국과학기술원, 66. (1997). 경영 컨설팅 유형별 성과에 관한 상황적 분석. 박사학위논문
    장영 한국과 학기술원 [1996]
  • 경영컨설팅 요인이 기업의 혁신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정태용 영남대학교 [2014]
  • 경영컨설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컨설턴트의 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컨설팅사 및 수진기업 특성에 따른 조절효과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배용섭 단국 대학교 [2013]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컨설팅 만족도와 컨설팅 활용도의 매개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류재희 호남대학교 [2017]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강희삼 김동일 한국 산학기술학회논문지, 9(3), 840-845 [2008]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비교와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박사학위논문
    김종광 동명대학교 [2013]
  • 경영자몰입이 컨설팅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정부지 원 융복합컨설팅을 중심으로
    노재확 송거영 유연우 디지털융복합연구, 13(4), 127-135 [2015]
  • 개인특성, 관계특성, 혁신행동 및 혁신성과 간의 관계: 다차원적 혁 신행동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이건표 동양대학교 [2008]
  • 감정노동과 서비스 제공수준의 관계에서 조직후원인식의 조절역할
    김용승 관광레저연구, 30(4), 193-208 [2018]
  • 『AMOS 19 구조방정식 모델링: 원리와 실제』
    배병렬 서울: 도서출판 청람 [2011]
  • “혁신적 업무행동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김일천 김종우 이지우 경영연구, 19(2), 281-316 [2004]
  • “컨설턴트의 역량이 컨설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 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수진기업의 지지도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 심으로”
    송상호 이광현 장동인 고객만족경영연구, 13(3), 39-64 [2011]
  • “중소기업 컨설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김익성 한독사회과학논총, 18(1), 159-186 [2008]
  • “조직혁신 과정에서 사회정치적 지원, 조직지원인식, 혁신행동의 관계”
    설홍수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0(3), 63-85 [2006]
  • “성과측정시스템의 이용방식이 혁신유형과 조직성 과에 미치는 영향”
    김순기 이상완 임태종 회계저널, 21(3), 59~94 [2012]
  • “도약? 또는 추락? : IPA를 활용한 골프장 사업 성공을 위한 접근법. Asia-pacific Journal of Multimedia Services Convergent with Art
    양회창 이석동 Humanities, and Sociology, 9(8), 923-934 [2019]
  • “글로벌시대의 경영컨설팅 서비스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후진 전외술 관세학회지, 15(2), 279-299 [2014]
  • “경영컨설팅과 기업성과의 관계 및 컨설팅활용도 의 매개효과”
    박춘래 이충섭 황서진 산업경제연구, 24(6), 3371-3388 [2011]
  • http : //www.icmci.org/download/ ? id=17668886 &
    [2014]
  • ``Commitment and Social Organization : A Study ofCommitment Mechanism in UtopianCommunities.
    33 , 499-517 [1968]
  • ``Collaboration:The Enablers , Impediments , and Benefits
    5 ( 6 ) , 52-58 [2000]
  • Work engagement : a quantitative review and test of its relations with task and contextual performance
    64 ( 1 ) , 89-136 [2011]
  • When a thousand flowers bloom : Structural ,Collective , and socialConditions for innovation in organizations ''
    [1988]
  • Using a revise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approach : The case of Taiwanese hot springs tourism
    28 ( 5 ) , 1274-1284 . [2007]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35 ( 8 ) , 982-1003 . [1989]
  • Treating employees fairly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 Sorting the effects of job satisfaction , organizational commitment , and procedural justice
    6 , 209-225 [1993]
  • The measurement of satisfaction in work and retirement : A strategy for the study of attitudes
    [1969]
  • The impact of distributive and procedural justice on correctional staff jobstress , job satisfaction ,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35 , 644-656 [2007]
  • The cultural matrix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 Some preliminary conceptual and empirical observation
    10 ( 1 ) , 45-59 [2000]
  •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63 ( 1 ) , 1-18 [1990]
  • The Institute of Consulting (2014). http://www.iconsulting.org.uk/membership/what_consulting
    http : //www.iconsulting.org.uk/membership/what_consulting [2014]
  • The Competitive Consultant : A Client-Oriented Approach for Achieving Superior Performance
    [1994]
  • The Collaborative Supply Chain
    13 ( 1 ) , 15-30 . [2002]
  • Source of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 Goa1 Setting and Feedback
    26 ( 15 ) , 1351- 1366 [1996]
  • Some new thoughts on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 A hierarchical approach
    65 ( 3 ) , 34-49 . [2001]
  • Sex and Position As Predictors of OrganizationalCommitment
    26 ( 3 ) , 485-491 . [1983]
  • Servqual
    64 ( 1 ) , 12-37 . [1988]
  • Service Quality : Insight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from the Frontier , in Service Quality :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1994]
  • SPSSWIN을 이용한 통계분석
    정충영 최이규 서울: 무역경영사 [2004]
  • Psychological theory
    [1994]
  • Proposal for the Development of the Livestock 6th Industrial Producers Improvement Index Based on the Kano Model
    5 ( 4 ) , 67-74 [2017]
  • Predictors of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Commitment in human service organizations
    33 ( 1 ) , 61-81 [1988]
  • Predicting job performance of low income workers : The work opinion questionnaire
    37 , 292-299 [1984]
  • Practical ManagementConsultancy , Institute ofChartered Accountants
    [1991]
  • Personal initiative : An active performance concept for work in the 21st century
    23 , 133-187 [2001]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and leader-member exchange perspective
    7 ( 3 ) , 418-429 . [1997]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and employee diligence , commitment , and innovation
    75 ( 1 ) , 51-59 [1990]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71 ( 3 ) , 500-507 . [1986]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 A Review of The Literature
    87 ( 4 ) , 698- 714 [2002]
  • Organizational commitment : Evidence of career stage effects ?
    26 , 49-61 [1993]
  • On the Casual Odering of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29 ( 4 ) , 847-858 . [1986]
  • Motivation through the design of work : Test of a theory
    16 ( 2 ) , 250-279 [1976]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56 ( 3 ) , 55-68 . [1992]
  • Measuring innovative work behavior
    19 ( 1 ) , 23-36 [2010]
  • Marketing Management ( 11th Ed. )
    [2003]
  • March, I. G., & Simonm, H. A. (1958). Organizations, New York: John Wiley and Sons Inc. 32.
    32 [1958]
  • Management consulting : A guide to the profession ( 4th ed )
    [2012]
  • Leader behaviors and the work environment for creativity : Perceived leader support
    15 ( 1 ) , 5-32 [2004]
  • Job engagement : Antecedents and effects on job performance
    53 ( 3 ) , 617-635 . [2010]
  • Job demand , job resources , and their relationship with burnout and engagement : A multi-sample study
    25 ( 3 ) , 293-315 [2004]
  • Is innovative behavior really good for the firm ? : Innovative work behavior , conflict with coworkers and turnover intention : moderating roles of perceived distributive fairness
    22 ( 2 ) , 111-130 [2011]
  •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business process orientation on organizational innovation performance
    50 ( 8 ) , 650-660 [2013]
  • Intra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 and gender
    37 ( 11-12 ) , 955- 977 [1997]
  • Innovative genius : A framework for relating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intelligences to innovation
    21 , 1081-1111 [1996]
  • Innovative behaviour and job involvement at the price of conflict and less satisfactory relations with co-workers
    76 ( 3 ) , 347-364 [2003]
  • Innovative behavior in the workplace : The role of performance and image outcome expectations
    53 , 323-342 [2010]
  • Innovation at work : Psychological perspectives
    4 ( 1 ) , 15-30 . [1989]
  • Innovation at work . In West M. A . & Farr J. L . ( Eds . ) , Innovation and creativity at work : 1-13 .
    [1990]
  • Innovation and creativity in organizations : A state-of-the-science review , prospective commentary , and guiding framework
    40 ( 5 ) , 1297-1333 [2014]
  • Inequity in social exchange
    2 , 267-299 . [1965]
  • IMF시대 우리나라 금융기관의 고용안정에 대한 동태적 이해의 틀
    백윤정 전상길 인사관리연구, 23(2), 189-208 [1999]
  • IMF 금융지원체제하의 지방행정: IMF시대 공무원의 자세와 역 할
    안문석 지방행정, 47, 29-34 [1998]
  • How th Select and Use Consultants ( 2nd ) . Geneva : ILO
  • High Involvement Management
    [1986]
  • Government Manager , Business Executives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34 ( 4 ) , 339-347 [1974]
  • Going Beyo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Analyze the Observance-Influence of Park Impact
    14 ( 1 ) , 45-62 . [1996]
  • Expectations , Performance Evaluation , and Consumer ' Perceptions of Quality
    57 ( Oct. ) , 18- 34 . [1993]
  • Expatriate managers and the psychological construct
    79 ( 4 ) , 617-626 . [1994]
  • Employee organizational linkages : The psychology of commitment , absenteeism and turnover
    [1982]
  • Employee Voice and Employee Retention
    29 ( 3 ) , 488-502 . [1986]
  • Employee Creativity : Personal and Contextual Factors at Work ’
    39 ( 3 ) , 607-634 [1996]
  • Effects of Shopping Orientation , Trust and Satisfaction on WOM Intention : Focusing on Undergraduates ’ HMR Choice
    9 ( 4 ) , 175-184 . [2016]
  • Does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mediate the relationship between procedural justice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
    41 ( 3 ) , 351-357 [1998]
  • Determinants of innovative behavior : a path model of individual innovation in the workplace
    37 , 580-607 [1994]
  • Content , Causes and Consequences of Job Insecurity : A Theory-based Measure and Substantive Test.
    32 ( 4 ) , 803-829 [1989]
  • Consulting is more than giving advance
    60 ( 5 ) , 120-129 [1982]
  • Consulting for organizational change
    [1975]
  • Computing on the 8 Dimensions of Quality
    65 ( 6 ) , 101-109 [1987]
  • Commitment to organizations and occupations : Extension and test of a three-component conceptualization
    78 , 538-551 [1993]
  • Commitment in Organizations : A Normative View
    7 ( 3 ) , 534-545 . [1982]
  • Commitment and employee behavior : Comparison of affective commitment and continuance commitment with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78 ( 5 ) , 774- 780 [1993]
  • Champions of product innovations : defining , developing , and validating a measure of champion behavior
    20 ( 5 ) , 641-661 . [2005]
  • Careers in organizations
    [1976]
  • An Integrative Framework for Supply Chain Collaboration
    16 ( 2 ) , 257-274 [2005]
  • An Empirical Assessment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26 ( 1 ) , 1-14 [1981]
  • An Empirical Analysis of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14 ( 2 ) , 213-226 . [1971]
  • Affect-and Cognition-based Trust as Foundation for Interpersonal Cooperation in Organizations
    38 ( 1 ) , 12-25 [1995]
  • A three-component conceptualization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1 ( 1 ) , 61-89 [1991]
  •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etcedents ,Correalates , and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Commitment.
    108 ( 2 ) , 171-194 . [1990]
  • A measure of service quality for retail stores :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24 ( 1 ) , 3-16 [1995]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18 ( 4 ) . 36-44 [1984]
  • A Resource-Based View of Strategic Alliances and Firm Value in the Electronic Marketplace
    30 ( 1 ) , 7-27 . [2004]
  • A Model of Creativity and Innovation in Organizations . In B. M. Staw & L. L . Cummmings ( Eds . ) , Research in Organizational Behavior
    10 , 123-167 [1988]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49 ( 4 ) , 41-50 [1985]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and leader-member exchange : A social exchange perspective
    40 ( 1 ) , 82-111 .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