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콘텐츠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influencer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 need satisfaction on attachment to influencer,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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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콘텐츠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influencer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 need satisfaction on attachment to influencer, conten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몰입
소비자 욕구충족성
애착
인플루언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68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구매의도
1,528
0
0.0%
몰입
773
0
0.0%
소비자 욕구충족성
2
0
0.0%
애착
348
0
0.0%
인플루언서
117
0
0.0%
계
2,7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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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콘텐츠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influencer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 need satisfaction on attachment to influencer, content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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