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영업사원의 고객관계형성 유형의 선행요인(행동) 및 후행요인(관계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형성 유형(비즈니스, 사회적)의 매개효과와 영업유형(B2B, B2C)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Building of Salespeople : the Moderation Effects of the Customer Relationship Types (Business, Social) and the Mediation Effects of the Sales Types

김현민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영업사원의 고객관계형성 유형의 선행요인(행동) 및 후행요인(관계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형성 유형(비즈니스, 사회적)의 매개효과와 영업유형(B2B, B2C)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Building of Salespeople : the Moderation Effects of the Customer Relationship Types (Business, Social) and the Mediation Effects of the Sales Typ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관계형성 행동
  • 공감대 형성
  • 관계품질
  • 네트워킹
  • 비즈니스 관계형성
  • 사회적 관계형성
  • 소통
  • 유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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